LA에서 생긴 일

W

제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빛나는 스타들.

내가 제일 잘나가 골든 레이디가 아카데미 퀸의 자리까지 차지했다. 의 케이트 블란쳇은 아카데미 여우 주연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우아한 여배우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이어 이번에도 아르마니 프리베의 드레스를 선택했다.

라이징 스타루피타 뇽의 2014년은 시작부터 아주 좋다. 엘르 패닝, 벨라 헤스콧,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미우미우 S/S 캠페인의 얼굴로 발탁된 데에 이어 으로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까지 수상했으니 말이다. 그녀가 입은 밝은 블루 컬러의 드레스는 프라다, 쥬얼 헤어 밴드와 귀걸이는 프레드 레이튼 제품.

새로운 2관왕 2년 연속 같은 시상식에서 넘어지는 것도 재주라면 재주. 제니퍼 로렌스는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 카펫 위에서 녹슬지 않은 '꽈당' 실력을 뽐냈다. 이번에도 디올의 드레스를 입고 말이다.

후보 12년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또다시 아카데미에서 고배를 마셨다. 로 4번째로 남우 주연상 후보에 올랐지만 매튜 매커너히가 영광을 차지했다. 유독 아카데미에서 상복이 없는 그. 그래도 골든 글로브에서는 트로피를 챙겼으니 너무 상심 말아요 레오!

행운의 숫자, 럭키 세븐?영화 가 무려 7개의 트로피를 거머 쥐었다. 시각 효과, 음향, 음향 편집, 촬영, 편집, 기술, 감독상까지. 제작진의 손은 풍성하지만 산드라 블록의 입맛은 쓸 것 같다.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그녀의 네이비 컬러 알렉산더 매퀸 드레스는 정말 눈부셨다.

진행의 달인수상자들 못지 않게 시상식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사회를 맡은 엘런 드제너러스다. 그녀가 시상식에 참가한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찍은 셀카는 트위터에서 현재 300만건이 넘는 리트윗 수를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시상식장에 피자를 시켜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나눠 먹기도! 사회자에 따라 분위기가 좌우되기 쉬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특유의 위트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알고 싶어요 그와 그녀가 선택한 턱시도와 드레스, 주얼리 브랜드는 이렇다. 1. 로 여우 주연상 후보에 오른 에이미 아담스. 그녀의 짙푸른 네이비 컬러 드레스는 구찌 프리미에르, 주얼리는 티파니 앤 코. 2. 에서 여장 남자인 레이언 역할로 남우 조연상의 영예를 차지한 자레드 레토는 생 로랑 수트를 입었다. 3. 지난 해 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한 앤 해서웨이. 올해에는 시상자로 참석했다. 슬림한 보디 라인을 살린 드레스는 구찌.

1. 엠마 왓슨은 이제 베라왕 드레스와 레드 립을 멋지게 소화하는 숙녀로 성장했다. 클러치는 아냐 힌드마치, 주얼리는 부쉐론. 2. 샤를리즈 테론이 착용한 해리 윈스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무려 1,500만 달러 상당 제품. 우아한 블랙 컬러 드레스는 디올 쿠튀르. 3. 제시카 비엘의 누드 톤 칼럼 드레스는 샤넬 제품. 주얼리는 티파니 앤 코.

1. 케이트 허드슨의 과감한 은빛 드레스는 아틀리에 베르사체.2. 브랜젤리나도 시상식에 참석했다. 브래드 피트의 턱시도는 톰 포드, 안젤리나 졸리의 드레스는 엘리 사브. 3. 줄리아 로버츠의 블랙 레이스 드레스는 지방시 쿠튀르 바이 리카르도 티시, 주얼리는 불가리.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강혜은(Kang Hye Eun)
기타
COURTESY OF GETTY IMAG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