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완벽한 여름 샌들을 찾고 있는 당신께.
여름이 코앞입니다. 지금부터 발 빠르게 준비를 해야지 않겠어요? 자, 시작은 신발부터 하죠. 패션의 완성은 자고로 발이니까요. 시원하고도 스타일리시하게 여름을 나게 해 줄 샌들을 준비했습니다.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신으면 될 2025년 여름 샌들 트렌드 5, 다섯 가지 스타일 중 나에게 가장 완벽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통 샌들
일명 ‘쪼리’라고 하는 플립플랍 혹은 통 샌들의 유행이 심상치 않습니다. 엄지 발가락 사이를 파고드는 두 갈래 라인이 주는 심플함과 시크함은 여름 내내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을 스타일이죠. 레더 소재로 고급스럽게 변신한 플립플랍과 힐을 더한 통 샌들, 올여름을 가장 미니멀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날 수 있는 방법이예요.
피셔맨 샌들

지금까지 로퍼를 주구장창 신고 있는 이들이라면, 여름엔 가로, 세로로 엮어 만든 피셔맨 샌들로 프레피 무드를 이어가 보죠. 스쿨 룩부터 로맨틱한 서머 드레스까지 소녀 감성 가득한 옷차림과 최상의 궁합을 이룹니다.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양말과 매칭하기에도 제격이죠. 심플하고 투박한 피셔맨 슈즈에 시몬 로샤처럼 주얼 장식을 가득 더해도 좋겠어요.
모카무스 컬러
그 이름처럼 진하고 달달한 커피 맛이 느껴지는 잘 태닝된 브라운 컬러. 그야말로 한여름에 잘 태닝이 된 피부 톤과 가장 잘 어울릴 컬러입니다. 자연스러운 멋까지 살린 이 모카무스 컬러의 샌들은 납작하고 투박한 스타일부터 하이힐이 더해진 통 샌들까지, 다방면으로 적용되었어요. 블랙이 지겨울 때, 진한 브라운 샌들에 도전해 보세요.
매듭 샌들
가로와 세로의 가죽 혹은 로프를 일일이 매듭을 지어 완성한 샌들. 시스루 혹은 피시넷 슈즈가 조금 지겹게 느껴진다면 이 매듭에 주목하세요. 좀더 얼기설기 엮은 투박함이 매력적인 샌들은 보테가 베네타와 질샌더처럼 고급스러운 레더 매듭이나 미우미우에서 선보인 스포티한 로프 스타일로 즐기는 방법을 추천해요.
젤리 슈즈
피셔맨 슈즈, 피시넷 슈즈, 통 샌들, 모카무스 샌들, 앞서 말한 이 모든 스타일의 샌들을 젤리 슈즈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래요, 투명한 젤리 슈즈의 유행이 돌아왔거든요.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의 슈즈는 한여름을 더욱 반짝하게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가격 또한 상대적으로 착하죠. 전체가 모두 젤리 소재로 만들어졌다면 장마철도 걱정 없답니다.
최신기사
- 사진
- Courtesy of Pho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