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이라는 불편함에서 벗어날 자유

W PROMOTION

가슴을 갑갑하게 조여오는 브래지어를 따로 입을 필요 없는 블라우스가 등장했다. 웨어코렉트가 제안하는 아름답고도 자유로운 한 장의 블라우스.

속옷 기능 블라우스 브랜드 웨어코렉트가 초여름까지 입기 좋은 속옷 일체형 블라우스를 롯데몰 김포공항점, 롯데마트 서초점, 롯데마트 잠실점,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에서 팝업으로 선보인다. 매일 습관처럼 입으니 익숙해진 차림이지만, 여성이 블라우스를 입기 위해서는 가슴을 가리기 위해 브래지어를, 또 그 브래이지어가 비치지 않도록 그 위에 슬리브리스 탑을 입고서야 블라우스를 착용하는데 그 과정이 상당히 성가신 것이 사실. 특히 5월이면 더워진 날씨에 괜히 껴입은 옷들로 블라우스를 입기 꺼려지기도 한다. 무엇보다 여러겹을 착용했을 때 등에 비치는 등살 실루엣, 끈나시의 끈내림 현상은 일터로 나서는 우리 여성 사회인에게 미적으로나 심적으로나 불편하다.

롯데 및 뉴코아 본 팝업 행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웨어코렉트의 속옷 기능 블라우스는 블라우스 안에 속옷 기능이 탑재된 블라우스로, 번거로이 속옷과 나시를 착용할 필요 없이 세 가지 의류(속옷, 나시, 블라우스)를 블라우스로 하나로 대체한다. 기특한 기능에 포멀하고 페미닌한 디자인은 회사 출근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서로 신축성이 다른 원단을 복합 봉제하는 웨어코렉트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속옷 기능성 블라우스로, 착용법까지 편리하다. 안쪽에 내장된 브라캡이 블라우스와 일체되어 티셔츠와 동일하게 착용하면 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77 사이즈까지 추가 제작돼, 다양한 체형의 여성들이 모두 입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한 고객만을 위한 국내 최저가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만날 수 있다. 국내산 제작 및 최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한 이 제품은 팝업에서 4만원대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장 구매 시 5천원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오직 오프라인에서만 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참여 행사점은 롯데마트 잠실점 1F 보틀벙커 옆(~4/11까지 ), 롯데마트 서초점 B2F 이벤트홀(~4/17까지), 롯데몰 김포공항 MF 롯데 하이마트 정문(~4/10까지)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 B2F 범계역 연결 통로 정문(~5/2)까지이다. 행사 기간 내 체험하여 실용성과 격식 모두 차린다면 어떨까? 행사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서두르길.

웨어코렉트 보러가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