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뭐하지

이지형

포장까지 완벽한 뷰티 기프트 세트 5

BYREDO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립스틱 레더 케이스 듀오 세트 31만5천원

누가 봐도 선물 같은 패키지에 담긴 바이레도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스웨덴 민속 이야기 속 풍경에서 영감받은 아기자기한 패키지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존 바우어의 감성이 녹아있어요. 톤 다운된 레드빛 립스틱(리뉴니언)과 평소 구입할 수 없는 레더 케이스로 구성했어요.

DIPTYQUE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미니 캔들 세트 14만3천원

‘어떤 향 좋아할 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느낌으로 선물하기 좋은 딥티크 홀리데이 캔들 세트를 추천합니다. 베스트셀러 베이, 로즈, 34번가, 앰버 그리고 퍼 드 부아까지 5가지 캔들을 휴대하기 좋은 미니어처 사이즈로 만날 수 있어요.

NET-A-PORTER

얼티밋 기프트 세트 59만원대

없는 게 없을 것 같은 완벽한 기프트 세트를 찾고 있다면 네타포르테 ‘얼티밋 기프트 세트’를 눈여겨보세요. 리바이브, 닥터바바라 스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등 ‘뷰티 좀 안다’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아이템을 미니어처 버전으로 담았어요. 샬롯 틸버리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국내에서는 살 수 없는 팻 맥그라스 립스틱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이 가득!

ANYA HINDMARCH BY MATCHES

펜슬 셰이빙 디퓨저 세트 25만원대

귀엽고 유니크한 선물을 원한다면 안야 힌드마치에서 선보이는 독특한 형태의 디퓨저를 추천합니다. 안야 힌드마치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진 세라믹 패키지에 펜슬 형태의 디퓨저 스틱을 꽂으면 만다린, 핑크 페퍼, 로즈 그리고 파출리가 어우러진 향을 즐길 수 있어요.

LA: BRUKET

윈터 솔스티스 기프트 세트 16만5천원

고즈넉하고 평온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힐링 키트를 선물하면 어떨까요?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주는 히노키 향이 가득한 라부르켓의 ‘센티드 캔들 히노키’와 언제 어디서든 스트레스를 완화해줄 ‘퍼퓸 오일 히노키’로 구성한 ‘윈터 솔스티스 기프트 세트’를 추천할게요.

사진
각 브랜드 제공
NET-A-PORTER.COM
MATCHESFASHION.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