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의 새 얼굴들은 누구?

김가람

뷰티 브랜드와 뉴 뮤즈의 궁합, 확인하러 가기.

정호연 X 랑콤

자유롭고 대담한 태도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정호연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럭셔리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만났다. 랑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정호연. 그녀는 모든 여성의 행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랑콤의 여정을 함께할 예정이다. 랑콤의 앰버서더로서 본격적인 활동들이 기대된다.

이재욱 X 라 메르

업그레이드된 라 메르의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과 함께하게 된 이재욱. 그의 독보적인 눈빛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의 라 메르와 잘 부합한다. 화보뿐만 아니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영상, 캠페인 등을 통해 이재욱과 라 메르의 찰떡 호흡을 확인할 수 있을 것.

뉴진스 하니 X 아르마니 뷰티

K팝 대세와 뷰티 대세가 만났다. 평소 순수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이던 하니는 아르마니 뷰티 특유의 세련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하니는 대표 제품인 ‘파워 패브릭 플러스 파운데이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바바라 팔빈, 테사 톰슨 등과 함께 아르마니 뷰티의 글로벌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트와이스 나연 X 지방시 뷰티

과즙 메이크업부터 도시적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소화하는 트와이스 나연이 지방시 뷰티의 공식 뮤즈가 되었다. 그녀의 생기 넘치는 모습과 당당한 매력의 지방시 뷰티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시너지를 보일 것. 나연은 지방시 뷰티의 메이크업과 향수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소화력 갑의 면모를 아낌없이 뿜어낼 예정이다.

뉴진스 민지 X 샤넬 뷰티

뉴진스 민지가 새로운 샤넬 걸이 되었다. 민지는 샤넬 뷰티, 패션, 쥬얼리 3개 카테고리의 코리아 앰버서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녀만의 에너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 덕분에, 샤넬의 무드를 찰떡같이 소화해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벌써 얻을 정도. 우아하면서도 신비한 민지만의 샤넬 뷰티 룩은 어떨지 기대가 된다.

에디터
김가람
사진
각 사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