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눈부시게 빛난 배우 한소희의 한때

이현정

퀸 오브 글로, 샬롯 틸버리의 런던에서 눈부시게 빛난 배우 한소희의 한때.

리본 디테일의 화이트 미니드레스는 Carolina Herrera by Soyoo Bridal, 크리스털 드롭 이어링과 입체적인 실버 링은 Minetani 제품.

Beauty Note

탁월한 밀착력으로 얇고 촉촉하게 발리는 ‘샬롯츠 뷰티풀 스킨 파운데이션’을 한 겹 바르고 모공과 결점을 커버하는 동시에 유분까지 잡아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를 더해 블러 처리한 듯 뽀얀 피부를 연출했다. 그런 다음 피부 위 반짝이는 진주 광채를 살려주는 ‘에어브러쉬 브라이트닝 플로리스 피니쉬’로 눈 밑, 이마, 콧등을 부드럽게 쓸어 빛의 베일을 쓴 듯 눈부신 베이스 완성! 아름다운 피부가 돋보이도록 눈썹은 ‘레전더리 브로우스’로 결을 생생하게 살리고, 입술은 크리미하게 발리는 ‘립 러스터(블론디)’ 글로스로 이슬이 어린 듯 연출했다. 모두 Charlotte Tilbury 제품.

Charlotte Tilbury 에어브러쉬 브라이트닝 플로리스 피니쉬 9g, 67천원.

볼드한 크리스털 귀고리는 Swarovski 제품.

Beauty Note

샬롯 틸버리에 없는 핑크란 없다! 다채로운 핑크 톤에 섬세한 펄 하이라이터가 조합된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페이스 팔레트(페어-미디엄)’를 활용해 미러볼처럼 반짝이는 화려한 핑크 디스코 룩을 연출했다. 팔레트 속 매력적인 ‘피치 핑크 매트 블러쉬’를 눈매부터 관자놀이와 볼까지 연결해 발라 화사한 색감을 더한 뒤, 고운 펄이 빛나는 ‘로즈 골드 하이라이터’를 볼과 눈썹산 등 가장 튀어나온 부분 위주로 덧발라 유리구슬처럼 매끈한 글로 페이스를 완성했다. 언더라인에는 팔레트에서 가장 밝은 ‘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살짝 더해 반짝임을 살리고, 입술은 ‘매트 레볼루션(필로우 토크)’의 말린 장밋빛으로 우아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Charlotte Tilbury 제품.

실버 시퀸 튜브톱 드레스는 Rohk, 귀고리는 Daybeau X Amondz 제품.

Beauty Note

햇살 아래 싱그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선샤인 빔 하이라이터 ‘할리우드 뷰티 라이트 완드(스포트라이트)’! 내장된 동그란 소프트 쿠션 팁을 활용해 볼과 이마, 눈매와 콧등에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발라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더했다. 여기에 ‘글로우가즘 뷰티 라이트 완드(핑크 가즘)’를 볼에만 소량 터치해 은은한 핑크빛으로 생기 업! 눈매는 ‘럭셔리 팔레트(필로우 토크)’의 매트한 누디 핑크 컬러를 쌍꺼풀 라인 위주로 바른 다음 언더라인에만 싱글 글리터 섀도 ‘힙노타이징 팝 샷(로즈 골드)’을 터치해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눈매로 연출했다. 입술 역시 ‘립 러스터(필로우 토크)’로 촉촉하고 빛나게 마무리했다. 모두 Charlotte Tilbury 제품.

실버 드레스는 Rohk, 크리스털 이어링은 Daybeau X Amondz 제품.

Beauty Note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음영으로 크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섀도 팔레트, ‘비거 브라이터 아이즈 필터(익제저라이즈)’를 들고 있는 한소희. 팔레트의 아이보리 컬러로 눈매를 환하게 밝히고 로즈 골드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더한 다음, 레드 브라운을 아이라인 위주로 터치해 딥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했다. 관자놀이에서 볼 앞쪽으로는 ‘치크 투 시크(엑스터시)’로 부드러운 섀딩을 넣고, 입술은 누드 로즈 컬러의 ‘매트 레볼루션(슈퍼 모델)’을 발라 고혹적으로 완성했다. 모두 Charlotte Tilbury 제품.

Charlotte Tilbury 비거 브라이터 아이즈 필터(익제저라이즈) 5.2g, 76천원.

가운 스타일 드레스는 Katie May 제품.

 

한소희의 새해 첫 디지털 커버

런던에서 눈부시게 빛난 배우 한소희의 한때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고원태
스타일리스트
조보민
헤어
한수화(제니 하우스)
메이크업
강예원(제니 하우스)
프로덕션
Woori Bae, Loulou Produc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