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편안하고 즐거운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일요일에는 쇼핑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는 걸 추천해요. 화요일, 돈 문제로 말다툼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목요일은 창의력이 풍부해지고 당신의 재능을 빛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가정생활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드는군요. 일요일은 오랜 친구들을 만나 최고의 사업 계획을 완성할 수 있는 날입니다. 화요일, 친척과의 대화가 쉽게 흘러가지 않을 것 같아요. 당신도 납득할 만한 답을 얻을 때까진 뜻을 굽히지 않을 것 같고요. 목요일, 과거로부터 나아갈 준비가 됐다고 생각할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활발한 사교 생활이 이어질 것 같네요. 화요일에는 머리가 맑아지고 두뇌회전이 빨라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 가까운 누군가와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수 있어요. 공통분모를 찾는 일이 어려웠다면 다음 달에 진전을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운이 좋은 한 주네요. 여행 및 직업과 관련된 기회가 찾아올 수 있고, 수입까지 높여줄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재정 문제로 논쟁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요. 목요일에는 높아진 긴장감이 완화되고, 당신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어중간했던 상황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될 것 같네요. 일요일, 여행을 통해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 직장에서 불편한 대화가 오갈 수 있고, 상사로 인해 놀라게 될 수 있어요. 목요일은 당신의 창의적인 재능을 펼치고, 데이트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흥미로운 비밀에 대해 알게 될 것 같네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당신의 감정을 더 이상 숨기기 어려워질지도 몰라요. 화요일에는 아주 놀라운 정보를 알게 될 수 있는데, 판단하기 전에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목요일, 관계에서 돌파구를 찾거나 행복한 새 출발을 하게 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친구나 파트너가 기쁨의 원천이 되어 줄 것 같네요. 화요일, 서로 싸운 두 친구 사이를 오가는 입장에 놓이게 될 수도 있어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나 팀에 긍정적인 분위기가 더해질 것 같고요. 주말에는 교실에서 무언가를 배우는 일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아이디어를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찾아올 것 같네요. 일요일은 여행을 즐기거나 훌륭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 같고요. 화요일, 동료가 예기치 못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당신의 지혜가 도움이 될 겁니다. 목요일은 커리어운이 좋은 날로, 상사에게 당신을 어필하거나 승진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싱글이든 커플이든, 애정 생활에 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화요일은 자신의 의견이나 신념을 지키려는 태도로 인해 분위기가 살짝 민감해질 수 있어요. 아이디어를 더 많은 청중에게 전달하고 싶다면 목요일에 실행해보세요. 일요일에는 파트너와 함께 즐거운 계획을 세워보는 걸 추천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화요일에는 곤경에 빠지거나 서로 충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친구 혹은 본인의 자만하는 태도를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은 큰 프로젝트를 맡을 준비가 되었고,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사람들에게 어떤 말을 건네야 할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사랑과 가정 생활의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일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목요일은 금전운과 사랑운이 따라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주변 상황을 파악하고 정리하기로 결심할 것 같네요. 일요일,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거나 재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작은 일들이 크게 부풀려진 것을 보고 가까운 사람에게 화가 날 수 있고요. 새로운 웰빙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라면 목요일에 시작해보세요.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