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ARIES 03.21 – 04.19

수입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금요일 밤은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과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날이랍니다. 토요일, 사업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황소자리 TAURUS 04.20 – 05.20

금요일, 사람들의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될 것 같아요. 새로운 친구들뿐만 아니라 당신의 열정과 재능에 반한 팬까지 얻게 될 수도 있답니다. 토요일은 최고로 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해 두세요.

쌍둥이자리 GEMINI 05.21 – 06.21

이번 주, 내면에서 어떤 변화와 전환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고,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 같고요. 주말 즈음 긍정적인 기운이 더해지고, 이전과 달라진 나의 모습을 보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게자리 CANCER 06.22 – 07.22

사람들을 통해 에너지와 영감을 얻게 될 것 같네요. 어떤 단체나 조직에 속해 있다면, 금요일에 아주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 모든 면에서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에요.

사자자리 LEO 07.23 – 08.22

커리어운이 좋은 편이군요. 결단력이 높아지는 금요일에는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거나 사업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 어느 때보다 당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처녀자리 VIRGO 08.23 – 09.22

이번 주에 특별한 기회가 많이 찾아올 것 같네요. 토요일, 용기와 행동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행동하는 태도가 필요해 보여요. 좋은 아이디어를 발견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추진해 보세요.

천칭자리 LIBRA 09.23 – 10.22

수입을 늘릴 기회를 발견하거나 당신의 능력을 한 단계 높여줄 고마운 상대를 만나게 될 것 같네요. 용기가 더해지는 금요일에는 짝사랑 중인 그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토요일에 시작해보세요.

전갈자리 SCORPIO 10.23 – 11.21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금요일, 당신의 자신감 있는 태도와 유머 감각 덕분에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스타로 자리하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 애정 생활에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 것 같아요.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 – 12.21

색다른 아이디어를 얻고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얻고 싶다면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 보세요. 꼭 마무리 짓고 싶은 일이 있다면 추진력이 더해지는 금요일에 시도해보세요.

염소자리 CAPRICORN 12.22 – 01.19

금요일,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자리에 참석하게 될 것 같네요. 어쩌면 당신의 재능을 뽐낼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토요일은 그 어느 때보다 최고로 운이 좋은 날이랍니다. 다가온 행운을 누리며, 행복한 하루를 만끽해보세요.

물병자리 AQUARIUS 01.20 – 02.18

가족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한 주가 되겠군요. 마음을 고백하고 싶다면, 자신감이 높아지는 금요일에 이야기를 꺼내 보세요. 토요일에는 현재 살고 있는 거주지나 동거 중인 사람들과 관련해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물고기자리 PISCES 02.19-03.20

금요일, 당신의 재능을 뽐내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오히려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테니 자신을 가져 보세요. 토요일, 마음이 있는 곳에 기회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