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가족과 지인들을 만나는 일이 우선순위로 자리할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마음이 좀 더 여유로워지고, 안전지대를 벗어나 색다른 곳을 탐험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아요. 친구에게 함께 여행을 가자는 제안을 받거나 가족 휴가를 계획하게 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할 때 최고로 행복한 기분을 느낄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담당하게 될 수도 있어요. 당신이 진두지휘하는 모습을 기대하는 이들로 인해 긴장되겠지만, 머지않아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편하게 느껴질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월요일, 자존감을 높여 줄 뿐 아니라 당신의 기술을 가치 있게 여겨줄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 같아요. 수익성 있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될 수도 있어요. 파티를 하고 싶은 신나는 기분에 젖어 무심코 이중 약속을 잡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즐거운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 사교적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금요일은 무척 분주한 하루가 될 것 같은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직장에서 너무 많은 일을 떠맡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쉼을 위해 나만의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한 주를 여유롭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군요. 일로 인해 평소보다 조금 더 지쳤을 수 있고, 혹은 몸이 쉬어야 한다는 신호를 보낸 걸 수도 있어요. 평소의 일상에서 벗어나는 쉼을 누리는 일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는 가족 및 친구들과의 만남을 계획해보기에 좋은 시기예요. 월요일, 같은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최고로 즐거운 날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요일, 생각이 너무 많아질 수 있어요. 사소한 것에 집착해 작은 일을 너무 크게 여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감정이 풍부해지는 월요일에는 파트너나 호감 있는 상대와 가까워졌다고 느낄 수 있어요. 직장 동료가 연애 생활의 열쇠를 쥐고 있을지도 몰라요. 업무에서는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것을 선호할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일정이 꼬일 수 있으니 약속 시간을 잘 확인해 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평소보다 다양한 제안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어 할 것 같네요. 로맨틱한 기운이 느껴지는 월요일에는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정리를 하고 싶다면 금요일이 가장 좋은 날이지만, 허둥대거나 산만해질 수 있으니 중요한 것을 놓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만약을 위해 분리수거는 며칠간 미뤄두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어떤 미스터리의 진상을 규명하거나, 반대로 흥미로운 비밀을 듣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 친구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비록 마음에 응해줄 수 없더라도, 정직하게 대답하는 것이 최선이란 걸 잊지 마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즐겁고 낭만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당신이 눈여겨보던 그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될 수도 있답니다. 금요일은 신나는 저녁 데이트를 위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집에서 함께 요리를 하거나 아늑한 시간을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해결해야 할 일이 많아 보이네요. 이번 주는 혼자 있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 거예요. 머릿속이 복잡해지면서 과민하게 반응할 수도 있어요마음이 진정된 뒤에는 친구 관계를 넓힐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게 좋겠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월요일은 사람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오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또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날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금요일, 창의적인 기운이 가득해요. 바이어들에게 당신의 작품을 선보일 절호의 기회란 걸 잊지 마세요.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