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이 멋진 사람을 소개시켜 줄지도 몰라요. 심각한 내용이라 하더라도 당신의 속마음을 표현하는 일로 인해 영향력 있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답니다. 기분을 나아지게 하고 싶다면 눈에 보이는 풍경에 변화를 주는 걸 추천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만의 독특한 기술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월요일은 직장에서 유명 인사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고, 상사에게 승진 관련 제안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비전을 전달하는 일은 중요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모험으로 가득한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더 먼 곳까지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이제는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나의 바람에 집중할 때입니다. 다른 연령대 또는 배경에 있는 누군가와 사랑의 불꽃을 피우게 될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새로운 시작과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파트너 또는 친구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어요. 가슴 속에 있는 것을 말로 전하고 싶다면, 가장 운이 좋은 화요일에 이야기를 꺼내 보세요. 지출의 유혹이 강해질 수 있지만 예산 밖을 벗어나지 않도록 잘 절제한다면, 얼마나 돈을 아꼈는지 놀라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로맨스를 바라고 있었다면 이번 주가 기회입니다. 무척 매력적이고 멋진 누군가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화요일은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날로, 새로운 풍경을 보며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더불어 화요일은 사랑운도 좋은 편이랍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새로운 친구들을 얻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면접이나 발표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증명하기로 결심할 수 있어요. 화요일은 당신이 속한 팀이나 같은 견해를 가진 사람들과의 모임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고요. 사랑과 행운이 가득한 한 주를 기대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가 어떤 두려움이나 한계를 극복하는 전환점이 될 수도 있겠어요. 월요일, 단호하고 확고한 태도를 취하게 될 것 같아요. 지금은 눈을 돌리고 숨어 있을 때가 아니라 목소리를 높이고 행동해야 할 때란 걸 기억하세요. 사랑운도 좋은 편이니 용기를 내어 마음을 전해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대담한 행동을 취하고 야심찬 여행 계획을 세우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 것 같아요. 단조로운 일상에 지쳤다면 친구들과의 여행을 고려해보는 걸 추천해요. 주 후반에는 일이 산더미처럼 쌓일 수도 있지만, 노력의 대가가 분명 주어질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파트너십과 친밀한 관계에 시선이 모아지네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주도록 설득하거나 중요한 문제에 대해 당신이 옳다는 사실을 파트너에게 납득시킬 수 있을 거예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마음을 북돋아 주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고, 주 후반에는 살짝 까칠했던 애정 생활에 평안이 찾아올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식생활과 생활 습관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체육관에 가거나 상담을 예약하려면 미루지 말고 월요일에 시작하세요. 최상의 상태를 얻기 위해 스스로 변화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을 것 같네요. 친구가 다음 달에 펼쳐질 당신의 연애 생활의 문을 열어줄지도 몰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지금이 변화의 시기라고 느끼고 있을 것 같군요. 창의적인 기운이 솟아오르면서 당신의 아이디어가 아름다운 물건이나 글씨 또는 예술품으로 탄생하게 될 것 같아요. 가장 상대하기 어려운 사람들과 마주한 상황에서도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창조적인 기운이 가득한 한 주네요. 월요일, 오랫동안 보류해 왔던 아이디어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어요.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일에 매우 열정적인 태도를 보일 것 같네요. 부모님이나 형제 자매에게 선물을 받게 될 수 있답니다. 너무 많은 지출을 하지 않도록 절제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