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5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달 이성 관계가 무척 흥미롭게 전개될 듯해요. 옛 연인에게 연락이 오면서, 재회할 수 있을지 아니면 각자의 길을 걸어야 할지 고민하겠네요. 2세를 계획 중이라면 쌍둥이를 임신했을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11일 홈파티 계획이 있다면 멋진 시간을 보낼 듯하네요. 친구들에게 만나보고 싶은 상대를 초대해달라고 요청하고, 결혼했다면 파트너가 좋아하는 특별한 저녁을 준비해보세요. 14~19일 사이 여러 친구들이 행사가 있는데, 긴 시간 이동해야 할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 참석해요. 월말로 갈수록 꼭 해야 할 일에 마음을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 28일, 자영업자라면 새로운 사업이 들어오는 반가운 날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재정운이 좋은 편이네요. 이미 큰 소득을 가져다줄 혁신적인 작업에 참여 중일 수 있고, 아직 어떠한 제안도 받지 못한 상태라면 곧 연락이 올 수 있으니 차분히 기다려보세요. 가족에게 집중하는 시기로, 집과 관련된 일이나 가족 구성원을 도와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책이나 명성을 얻게 되면서 커리어에서 큰 진전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출판과 방송 관련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면 순조롭게 잘 흘러갈 거예요. 싱글이라면 오래 함께할 상대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배우자가 있다면 처음 만났던 때처럼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낼 것 같고요. 30일, 예술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면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중요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근사한 한 달을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월초에는 짧은 여행 기회가 있어요. 잠시 떠나는 것만으로 일상을 새롭게 충전할 수 있으니 다녀와요. 14일쯤 장거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매우 강하게 들 거예요. 그리고 이달 법률 문제와 관련해 긍정적인 소식이 찾아올 듯해요.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면 변호사를 통해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뒤 진행하세요. 서명은 20일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 보류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10일로 고려해보세요. 새 아파트가 필요하거나 현재 살고 있는 집을 새롭게 바꿔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다만 예상보다 많은 돈을 더 써야 할 수도 있어요. 4일, 당신의 행동이나 결정이 큰 이익을 가져다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달의 키워드는 발전과 기회군요. 10일까지는 주변을 꼼꼼히 살펴 다가온 기회가 어떤 것인지, 어떻게 기회를 포착할지를 판단해요. 새로운 수입원을 찾거나 현재의 수입을 끌어올릴 가능성도 높답니다. 중순 이후 당신의 매력이 빛을 발할 것 같아요. 외모를 가꾸기에도 아주 좋은 때예요. 14일부터 5일 이내에 재정과 관련된 협상 문제를 잘 마무리하고, 경제적 안정을 도모할 수 있을 겁니다. 28일에는 경치 좋은 곳으로 가족 휴가를 다녀올 수도 있겠어요. 잠시 여행을 즐긴다고 해서 커리어에 문제가 생기진 않으니 긴장을 풀고 여유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요. 11일, 싱글이라면 단숨에 마음을 빼앗길 만한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달에는 친구가 당신에게 행복과 성공을 전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아요. 14일은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마음이 집중되는 날입니다. 커리어 운이 좋은 편이네요. 사업가와 협력 관계를 맺거나 중요한 계약을 할지도 몰라요. 서명해야 한다면 20일로 계약 날짜를 조정해보세요. 월말로 갈수록 수입 운이 높아질 것 같네요. 소득을 높일 절호의 기회이니 28일 이후 임금 인상을 요청하거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사업 관련 미팅에 응해보세요. 가족에게 상당한 액수의 돈을 받을 수도 있는데,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새 신발이나 고급 핸드백을 마련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22일, 낭만적인 하루가 펼쳐질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업무에 집중했던 지난날들이 아름다운 결실로 찾아올 것 같네요. 기대하던 새로운 직책을 얻을 수도 있고요. 혹시 승진 자격이 된다면 상사에게 진급을 요청해보세요. 외부에서도 당신에게 관심을 보일 것 같네요. 자영업자라면 광고와 소셜미디어 캠페인에 집중할 절호의 기회가 될 거예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14~19일 사이에 마무리할 텐데, 이 시기에 피로를 크게 느낄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챙기는 일에도 신경 쓰는 게 좋겠어요. 11일, 기쁘고 놀랄 만한 소식이 찾아올 듯해요. 예상치 못한 초대를 받을 수 있는데, 반드시 수락하세요. 21일은 사랑운이 좋은 날로, 쇼핑과 파티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으니 미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28일,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커리어 운이 좋은 달이군요. 혹시 지난달에 찾아온 새 직책이나 승진 제안을 놓쳤다면, 아직 기회가 있으니 필요한 경우 즉시 제출할 수 있도록 이력서를 준비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전문적인 모임이나 사교 클럽 등에 가입할 마음이 있나요? 하순쯤 당신에게 적당하고 여러모로 이익을 가져다줄 커뮤니티 가입 제안이 있을 테니 진지하게 고려해보세요. 흥미로운 관심사를 발견하거나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욕구를 강하게 느낄 듯한데, 일로 더욱 바빠지기 전에 여행을 떠나 휴식을 취하는 게 좋겠어요. 28일, 마음의 문제로 인해 테라피스트를 찾아갈 생각이 있다면 이날 상담을 받아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리어에서 진전을 거둘 것 같아요. 이 시기를 통해 전문적 역량을 키우게 될 것 같아요. 세금, 학자금 대출, 카드값 등 최근 지출이 많아 염려가 생길 수 있는데, 올해의 수입 운이 훌륭한 편이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3일 이후의 결정적 행동이 큰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기억해두고요. 14~19일쯤 가족과 집 혹은 부동산 자산에 관심이 집중될 것 같아요. 혹은 부모님을 방문하러 여행을 떠나거나 부모님을 대신해서 어떤 결정을 내릴 수도 있는데, 큰 결정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법률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말에는 사교 생활이 활발해지면서 분주하게 한 달을 마무리할 것 같아요. 20~21일, 재정과 관련해 멋진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여행하기에 이상적인 달이네요. 형제 혹은 자매를 보기 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파트너와 함께하는 로맨틱한 여행이나 비즈니스 관련 인물과 새로운 사업을 위한 여행을 고려해봐도 좋겠어요. 11일 돈과 관련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기쁜 소식일 가능성이 높으니 기대해세요. 14일경에도 단거리 여행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이때의 여행에는 분명한 목표가 있을 것 같네요. 만일 여행을 떠난다면 월말에 커리어와 관련해 변화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그 상황에 대비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커리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멋진 제안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28일, 당신의 커리어가 눈에 띄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대출이나 보조금을 신청할 계획이라면 꽤 유리한 조건을 갖춘 상황이니 3일 직후에 진행해보세요. 이사를 생각 중이거나 부동산 투자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중순쯤 주택 대출의 사전 승인 소식을 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4일 재정 관련 문제들을 마무리하고 경제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지만, 생일이 10월 23~28일 사이에 있다면 재정 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소식을 들을 수도 있으니 잘 살피세요. 기쁘게도 사업 면에서는 새로운 프로젝트 논의가 계속되면서 활기를 띨 것 같아요. 28일에는 며칠 또는 몇 주에 걸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장소는 가급적 물이 있는 곳이 좋으니 참고하고요. 18일,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로맨스 기운이 가득한 달이군요. 싱글이라면 가슴 설레게 하는 멋진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높으니 주변을 둘러보세요. 14일 이후 5일 내에 매우 중요한 순간이 찾아올 수 있는데, 새 직업, 약혼이나 결혼, 출산, 사업 등 인생의 큰 사건이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겠어요. 한편 가족 구성원의 생각을 오해해서 긴장이 발생할 듯해요. 특히 부모님과 부딪칠 수 있는데요. 침착하게 이야기를 들어주는 태도를 유지하세요. 가족은 어긋나도 금세 봉합되는 끈끈한 관계니까요. 28일경 재정에 관심이 모아지네요. 투자나 직장 내 복지 협상을 시도해보고 지원금 등을 신청해보세요. 14일, 집에 ‘물’과 관련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6월은 즐거움과 로맨스가 가득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기혼자라면, 중순경 휴식을 취하고 배우자와 함께 둘만의 시간을 갖거나 자녀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새로운 주거 공간을 원한다면 멋지고 아름다운 새 집을 찾을 것 같으니 실행에 옮겨보세요. 약혼하거나 계약서에 서명하는 일이 생길 수 있고, 배우자를 통해 흥미로운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이미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있을 텐데, 다시 시작하기보다는 디테일에 집중해 전체적으로 세심히 다듬는 작업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처음 시작했을 때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거예요. 11일, 싱글이라면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특별한 누군가를 만날 수 있어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