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무언가를 사고 파는 일에 집중하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금요일은 특히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토요일, 누군가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거나 당신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틈새 시장을 발견하게 될 수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마음을 터놓고 대화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금요일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무언이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지에 대한 깊은 통찰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싱글로 지낸 기간이 꽤 오래된 편이라면, 토요일에 로맨스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새롭게 하는 놀라운 일이 찾아올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이 만나는 사람들이나 대화를 통해 운명을 마주한 듯한 기분을 체험하게 될 수도 있어요. 당신의 삶 속으로 들어온 인물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 보세요. 남들과 달리 비범하고 독특한 생각을 지닌 누군가를 통해 귀중한 교훈을 얻게 될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친구와 사교 생활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기로 결정할 수 있어요. 멋진 계획을 세워야 한다면 금요일에 시도해보세요. 토요일은 친구들과 저녁을 함께하기 좋은 날입니다. 참고로 친구가 주선한 소개팅이 있다면 잘 될 확률이 높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는 동료들과의 의견 차이를 해결하거나 출세의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혼자 보다 팀 작업에서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어쩌면 직장 동료에게 강렬한 호감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금요일은 사업이 아주 잘 풀리거나 삶의 질을 높여 줄 무언가를 구매하게 될 수 있고요. 토요일, 누군가 당신의 SNS 프로필에 매력을 느낄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은 강하군요. 훌륭한 선생님에게 영감을 받거나 다른 배경을 가진 매혹적인 상대를 발견하게 될 수 있어요. 금요일에는 의문스러운 문제를 규명하고 싶은 마음에 사로잡힐 것 같고요. 토요일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파트너와 함께 공동 목표를 세워 보기에 좋은 때입니다. 특히 사업 파트너나 팀원 같은 가까운 사람과의 긴장감이 완화될 거예요. 토요일, 더 이상 인연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상대를 목격하게 되면서 애정 생활에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자신의 감정을 나타낼 가장 좋은 방법을 알게 될 것 같군요. 금요일은 까다로운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기에 가장 좋은 날이에요. 토요일은 마음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엇나가는 표현을 쓰기 보다 진심을 말하는 것이 좋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도 확실치 않은 사실을 고집하게 되는 상황에 빠질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실용적인 태도를 취한다면 더 쉽게 해야 할 목록을 작성하고 상황을 정리할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 금전적 문제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게 될 수 있어요. 지금의 나쁜 습관을 바꿔 보고 싶다면 토요일이 적기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영감이 넘치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사랑, 웃음, 자기 표현이 중요한 키워드이니 잘 기억해두세요. 금요일은 당신의 재능이 잘 나타나는 날로, 작품을 발표하거나 흥미로운 SNS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어요. 연애 상대를 찾고 있는 중이라면 토요일에 예상치 못한 곳에서 사랑이 시작될 수 있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내가 속하는 곳, 혹은 집이란 공간에 대한 생각이 많아질 것 같네요. 동거 대해 생각해보거나 룸메이트와 무언가를 공유하기로 결정할 수 있어요. 돈에 관한 논의를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입니다. 토요일에는 가족과 관련된 색다른 상황을 마주하게 되면서 신나고 놀라운 기분을 느끼게 될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길 기회가 생기겠군요. 관심을 두고 있는 곳에 돈을 투자할 때일지도 몰라요. 금요일에는 풀리지 않던 오래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얻게 될 수 있어요. 토요일, 감정을 표현하는 일이 아주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줄 수도 있답니다.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