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한 주군요. 삶의 어느 영역에서든 순조로운 출발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 직장 동료 및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진심이 전해질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상황이 명확해지고 결단력이 강해질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자신의 능력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과제를 주거나 신체적 목표를 설정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력서를 제출할 생각이라면 월요일이 좋습니다. 금요일은 과거에서 벗어나 한 발 나아갈 수 있는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단체 행사와 특수 이익 단체를 통해 리드하는 일을 향한 경쟁심과 자신감이 강해질 것 같아요. 당신이 과감한 시도를 해볼 수 있도록 지지해줄 VIP를 만날 수 있을 것 같고요. 금요일에는 사업 거래 문제가 빠르게 진행되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누군가의 극적인 상황에 휘말리고, 도리어 위기를 해결하도록 강요받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월요일에는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면서 평화가 찾아올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 퍼즐 조각이 모인 것은 아니에요. 금요일이 되어야 전체적인 상황 파악이 가능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로운 직업을 찾거나 부업을 시작할 생각이 있다면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시야를 넓어지고, 틈새 시장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고요. 친구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기술이나 자원을 가지고 있을 수 있어요. 부탁을 해보고 싶다면 금요일에 말을 건네보는 것이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감정적인 시간들이 찾아올 수 있는데, 어려운 상황일수록 해결했을 때의 만족감을 두 배로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일요일, 감정이 격해지고 무심결에 진심을 말하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 다른 직업을 선택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질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계획을 빨리 진행하고 싶은 마음에 사로잡힐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관계에 전환점이 찾아올 것 같네요.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든 이미 좋은 인연을 만났든, 즐겁고 놀라운 순간이 다가올 수 있어요. 최근 인연을 맺은 상대는 당신의 시야를 넓혀줄 수 있을 것 같고요. 금요일, 돈과 관련된 좋은 소식을 듣게 될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현재 마주한 건강 문제의 원인을 찾고 싶어 할 것 같네요. 더 건강하게 먹는 습관이나 새로운 운동 일과가 필요하다면 이번 주의 좋은 기운을 따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월요일,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거나 파트너 또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 더 많은 돈을 저축하게 될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일요일은 친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에요. 월요일, 연애 상대를 찾고 있는 싱글이든 오래 만난 커플이든 관계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이제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일어날 준비가 된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일과 가정이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미래에 어디에 터를 잡고 싶은지 고민해보게 될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직업에 대해 생각해보는 순간이 찾아올 수 있고요. 어떤 사랑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수 있는데, 새로운 직업과 연애가 연결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활발한 대화를 통해 자기 자신을 발견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의 멋진 아이디어로 인해 흥미롭고 재미 있는 사람들과의 인연을 맺게 될 수도 있고요. 금요일, 질문에 대한 해답을 얻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꽤 괜찮은 일자리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월요일, 절친 사이로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룸메이트가 생길 수 있어요. 현재 세워둔 흥미로운 계획이 순조롭게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무엇이든지 5월에 보류했던 일이 있다면, 그 일이 앞으로 이어질 계획에 대한 힌트가 될 수 있단 사실을 기억하세요.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