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자를 위한 감성 숙소 3

W

따스한 초여름 날씨를 만끽하기 좋은 제주 여행. 감성 인테리어는 물론 어메니티까지 좋은 숙소라면 가방의 무게를 덜어주어 일석이조!

스테이잔월 @stay.janwol

팽나무 사이로 자리 잡은 세 개의 공간, 군더더기 없이 담백한 인테리어로 고요한 휴식을 즐기기 좋은 스테이잔월. 게스트가 머무르며 경험할 제품을 직접 컨택하고, 테스트하며 골랐다는 어메니티는 화료한 포장을 걷어내고 본질에 집중하는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다. 시그니처인 로즈마리 샴푸와 보디 클렌저 등이 구비되어 있다.

주소 제주시 한림읍 명월로2길 11

도록도록 @_dorok_dorok

종달리에 새로 문을 연 도록도록. 자그마한 수영장과 온수풀 등 구석구석까지 신경 쓴 깔끔한 공간 덕에 오픈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근한 감성의 공간도 예쁘지만 욕실의 이솝, 침실의 뱀포드, 거실의 희녹 등 어메니티까지 각 공간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세심하게 선별한 센스 만점 스테이.

주소  제주시 구좌읍 종달논길 78

드렌도트 @draindot.jeju

귀여운 강아지가 마스코트인 애월의 감성 숙소, 드렌도트. 제주의 사계절을 감상하기 좋은 정원과 깔끔하고 단정한 인테리어 덕에 인기가 많다. 빈티지 느낌의 에나멜 세면대가 포인트인 욕실엔 르 라보 제품들이 어메니티로 놓여있다. 욕실 자체가 예뻐 인증샷 찍기에도 딱.

주소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246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는 무엇?

제주 신상 숍 리스트 2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사진
Instagram @stay.janwol, @_dorok_dorok, @draindot.jej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