볕 좋은 한남동 뷰티스팟으로 놀러오세요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볕 좋은 한남동 뷰티스팟으로 놀러오세요

2022-05-01T11:27:35+00:002022.05.01|BEAUTY, 트렌드|

초여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요즘, 한남동을 거닐다 만날 수 있는 뷰티 스팟 2곳.

논픽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요즘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 중 하나인 논픽션이 이태원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기존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감각 좋은 누군가의 공간을 엿보는 듯 리얼하고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었다면, 새로 오픈한 공간은 더 많은 빛을 담아내는 간결한 색감과 정제된 물성, 부유하는 향 사이에 무게감을 주는 매시브한 퍼니처가 자연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논픽션 무드와 만나 아름다운 대비감을 빚어낸다. 보다 모던하고 간결해진 논픽션을 만나볼 것.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2 대로변 1층

 

부티쥬르 한남 스토어

웰니스&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가 한남동에 스토어를 열었다. 스파를 연상케 하는 공간 디자인도 감각적이지만 웰니스 브랜드답게 자연과 테라피에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향기와 텍스처로 쉼과 활력을 경험할 수 있다. 숲속 깊은 곳에서 만날 법한 예상치 못했던 향과 싱그러움을 전하는 부티쥬르의 시그니처 향을 만날 수 있다. 한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연꽃차, 깊은 숙속의 안개를 머금은 제라늄 향, 가드니아와 시더우드 향 등 부티쥬르의 시그니처 향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도심 속 힐링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 듯.

주소: 이태원로 45길 1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