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5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집과 커리어가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이사하기로 결정한다면 원하는 집을 찾고, 지금 집에 머무르기로 했다면 부엌과 욕실 개조를 진행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생일이 1월 30일이라면 신속히 도움을 제공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부모님이나 가족 구성원에게 더 신경 쓰는 것이 좋겠어요. 커리어에서도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룰 것 같네요. 급여 인상 협상을 한다면 원하는 대로 되고, 이직할 예정이면 헤드헌터 같은 중개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사랑의 기운도 엿보이네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날 가능성이 높으니 여러 사람을 만나보세요. 10일, 재정운이 좋은 날로 급여 협상을 해야 한다면 이날을 주목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재정과 관련해 좋은 소식이 풍성하네요. 프리랜서라면 더더욱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잘 살펴보세요. 직장인이라면 급여 인상이 가능하고, 이직해도 급여를 더 잘 받을 수 있으니 용기를 내어 협상을 시도해보세요. 중순 이후에는 첨단 기술이나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새로운 프로젝트는 시작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서면 계약도 가능하면 피해요. 이달 말에는 가족에게 신경 써야 할 것 같아요. 자매나 가까운 친척이 출산을 하면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간 커리어에 많은 시간과 관심을 쏟느라 에너지를 소진했으니 보상이 필요할 때예요. 주거지를 멋지게 꾸미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따뜻한 애정을 누려보세요. 4일, 모든 면에서 운이 따라줄 것 같으니 잘 기억해두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월초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수입을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3일에는 VIP들이 당신의 업무 성과와 잠재력에 깊은 감명을 받게 될지도 몰라요. 5월의 키워드는 건강과 돈, 직업, 사랑, 가정생활, 여행으로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을 선택해 우선순위를 매겨보세요. 우주의 기운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새로운 직업이나 승진 협상을 하는 중이라면 기대하는 혜택을 모두 얻지는 못할지라도 협상을 긍정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겁니다. 가족과 집을 위해 많은 돈을 벌기로 선택한다면, 무거운 책임이 대가로 따라온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요. 30일, 휴가를 다녀오기 좋은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생일이 4월 30일에서 5월 4일 사이에 있다면 앞으로 나타날 변화에 잘 대비해야 할 것 같아요. 변화는 이미 알고 있는 무언가로부터 시작될 가능성이 높아요. 재정운이 따라주는 편이군요. 부동산 매매나 새 직장에서의 급여, 출판 선수금과 관련해 최고의 제안을 받을 것 같으니 고민하지 말고 그대로 진행하세요. 연애 상대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큰 어려움이 찾아오면서 그들로부터 지원 요청을 받을지도 몰라요. 월말에는 수입을 높일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두 군데에서 아주 멋진 제안이 들어올 것 같은데, 자영업자라면 두 가지 제안을 모두 받아들일 수도 있겠어요. 10일, 중요하거나 빠르게 내려야 하는 결정은 피하고 상황이 명확해질 때까지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5월은 당신이 오랫동안 간직해온 꿈을 실현할 터닝 포인트가 되어줄 달이에요. 마침내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때가 다가왔으니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당신의 기량을 연마하는 데 집중하세요.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10일 이전에 해결하고,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면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나올 수 있으니 변호사에게 검토를 요청하세요. 비공개적으로 집중하고 있던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하면서, 상당한 액수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성공운이 좋은 달이지만, 건강을 챙겨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정기 검진을 받고, 의사의 조언을 기쁘게 받아들여보는 건 어떨까요. 30일, 원하는 모든 영역에서 새로운 장을 열 수 있는, 중요한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미적지근한 상태로 머물러 있던 일들을 매듭짓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팬데믹으로 포기한 프로젝트들을 다시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가정 문제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었다면 월초에 상황이 해결될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기다려보세요. 출장이든 개인 휴가든, 외국과 관련된 일에서 행운이 찾아올 듯하니 해외로 떠나고 싶다면 추진해보세요. 지금까지의 일들이 칭찬과 승진 기회로 이어질 것 같아요. 다양한 제안이 쏟아질 수 있는데, 많은 것을 취하기보다는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해요. 16일, 데이트 상대와 관련된 결정을 내리거나 자녀를 위해 어떤 결심 또는 행동을 해야 한다는 마음이 강해질 거예요. 이때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우주의 기운이 도와줄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커리어와 관련해 흥미로운 소식이 찾아올 듯해요. 칭찬이 쏟아질 뿐 아니라 사람들에게 당신이 속한 분야의 리더는 바로 당신이라는 인상을 각인할 것 같네요. 은행 대출이나 상속금, 보너스 등 큰돈이 생길 수 있는데, 돈의 출처는 일과 관련된 곳일 가능성이 높아요. 서명해야 할 일이 있다면 변호사에게 먼저 보여준 뒤, 월초에 해결하세요. 10일 이후에 펼쳐지는 상황이나 중요한 일은 신중하고 차분히 접근하는 게 좋겠어요. 이사를 희망한다면, 이상적인 장소를 찾을 수 있어요. 부동산 구입이나 공사를 계획 중이라면 은행을 통해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있고요. 이달 말에는 이국적인 장소로 여행할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16일, 가족이나 집과 관련된 일에 마음이 집중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외국인 및 해외 장소와 관련된 일에서 운이 따를 것 같네요. 해외여행을 갈 수도 있고 외국에 있는 고객과 최종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어요. 10일 이후에 서명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다음 달까지 보류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달 금전운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상속금, 수임료, 대출금 등 제법 큰돈이 들어올 수 있답니다. 직장에서도 흥미로운 소식이 들려올 것 같아요. 아마 두 가지 제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거예요. 상황이 빠르게 풀리지 않고 지연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오히려 이를 통해 이득을 얻을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16일, 집과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월초에 돈과 관련된 이슈가 생길 수 있지만, 다행히 비슷한 시기에 필요한 만큼의 돈을 벌 수 있는 일이 생기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대출을 받거나 가족에게 재정 지원을 요청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상황이 순조롭게 흘러갈 것 같고요. 연애 중이라면 약혼이나 결혼이 어려움 없이 해결되고, 결혼했다면 파트너의 일이 잘 풀리면서 두 사람 모두에게 충만한 행복감이 주어질 거예요. 사업하는 경우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고 싶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해보세요. 중순 이후에는 가급적 계약서 서명은 피하고, 값비싼 전자제품 구입은 나중으로 미루세요. 16일, 중요한 재정 결정을 내려야 하니 준비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파트너에게 집중하는 한 달이 될 듯해요. 파트너는 연인일 수도 사업 관계자일 수도 있는데, 상대의 예측 불가능한 태도와 평소와 다른 성격과 행동이 화두겠네요. 청혼을 받을 수 있고, 미혼이라면 돈독한 사업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어요. 커플의 경우 쓰린 이별을 할 수 있는데, 아직 희망이 있다고 느낀다면 함께 상담을 받아보세요. 모든 서류 작업은 차분하고 신중하게 해요. 서명은 이달 초에 하고, 반드시 변호사의 검토를 받으세요. 커리어와 관련해 예상치 못한 소식이 들릴 수 있어요. ‘있는 그대로’의 안정적인 상태가 유지되는 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변화가 긍정적인 힘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도 있답니다. 30일, 우정을 돈독히 하기 좋은 날로,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랑의 기운이 가득하군요. 이달 운명적인 만남이 찾아오면서 곧 커플의 세계에 진입하겠어요. 결혼했다면 배우자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해외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요. 자녀를 위한 특별한 계획도 순조롭게 진행되는군요. 창의력이 풍부해지는 시기예요. 업계에서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욱 필요로 할 거예요. 중순부터는 차분히 상황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파트너십과 관련된 계획이 애매한 상태일 수 있는데 다음 달 초에 모든 것이 명확해질 테니 걱정하지는 마세요. 부동산과 관련된 일을 처리해야 한다면 10일이 되기 전에 해결하는 것이 좋겠어요. 30일, 약혼 또는 결혼을 하거나 연인이 중요한 소식을 전하게 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집과 가족생활에서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져요. 재정적으로 부모님을 돕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 상황이 뜻대로 흘러갈 수 있고, 부모님과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현재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활짝 열릴 것 같아요. 관심 가는 대상을 찾을 가능성도 그 어느 때보다 높답니다. 최고의 사랑을 찾고 싶다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리조트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결혼했거나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인 커플에게도 리조트는 행운의 장소이니 기억해두고요. 오랜 기간 임신을 바랐다면 이번에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세요. 단, 아기를 가질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14, 아주 중요한 사교 행사가 있어요. 자선행사나 커뮤니티 행사일 텐데, 이 행사에서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어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