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를 지켜줘

김가람

매서운 칼바람에 건조한 히터까지. 겨울철 메말라버린 두피와 모발을 위한 저자극의 헤어 아이템 4.

Dr.G 두피랩 마사지 트리트먼트

Dr. G 두피랩 마사지 트리트먼트

모발에 깊은 영양을 선사하고 싶다면 샴푸 후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영양팩처럼 활용하자. 히터 바람으로 따끔거리던 두피를 부드럽게 가라앉혀주고, 식물성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코팅해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300g, 1만8천원.

Toun 28 린스바

Toun 28 린스 바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이라면 린스 바를 주목하길. 에센스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거품 없이 가볍게 문지르기만 하면 윤기와 보습이 가득한 머릿결 완성. 100g, 1만1천원.

Ayunche 프로 딥 리페어링 크림

Ayunche 프로 딥 리페어링 크림

끈적임 없어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슬릭 밤 제형. 거칠어진 헤어 큐티클에 단백질과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채워줘 극손상 모발에 추천한다. 손상 모발을 중심으로 도포 후 드라이하면 머릿결이 살아난다. 100ml, 가격 미정.

Treecell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갈라진 모발 끝에 발라주면 모발의 주요 성분 케라틴과 9가지 천연 오일의 조합이 부드러운 머릿결로 관리해준다. 마구 비벼 발라도 모발 엉킴이 덜한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에센스. 100ml, 1만5천원.

British M 플렉스 젠틀 브러쉬

British M 플렉스 젠틀 브러쉬

유연성 있는 헤드가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며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빠르게 연출한다. 드라이와 동시에 엉킨 모발을 정리하고 볼륨감을 더한다. 오래 들고 있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벼운 무게도 장점. 2만1천원.

에디터
김가람
사진
닥터지, 톤 28, 아윤채, 트리셀, 브리티시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