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페셔널

W

마스크 위로 한 줄! 눈썹에 힘 좀 주고 싶은 당신을 위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영의 브로 솔루션! 

1. 타고난 눈썹 부자 

Artists Tip: 본래의 눈썹을 살리면서 결을 강조하고 싶은 사람에게 강추. 스크루 브러시에 묻혀 사용하되, 좀 더 극적인 연출을 원한다면 손으로 누르듯 발라 고정력을 높일 것. 

Anastasia Beverly Hills by Sephora 브로우 프리즈™ 투명한 왁스 제형으로 불규칙하게 뻗어 있는 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리면서 고정해준다. 온종일 유지될 만큼 지속력이 뛰어나고 딱딱하게 굳지 않아 대만족. 8g, 34천원. 

2. 전문가의 터치 

Artist’s Tip: 삼각형 펜슬의 각도를 활용해서 넓은 면으로 빈 곳을 채우고, 뾰족한 부분으로 눈썹결을 살릴 것. 너무 짙게 발랐다면 내장된 브러시로 가볍게 쓸어 농도를 조절하자. 

Dior 디올쇼 카부키 브로우 스타일러 (032 다크 브라운) 삼각형 펜슬 팁이 눈썹 각을 정확하게 잡아줘 곰손도 금손처럼 만들어준다. 한 번 바르면 12시간 유지되고 땀과 물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이다. 0.29g, 4만원대. 

3. 미스 앤 미스터 

Artist’s Tip: 발색력이 높기 때문에 힘 조절이 관건이다. 전체 면을 채우기보다는 손힘을 뺀 상태에서 빈 곳부터 살살 채우는 것이 포인트. 

Givenchy Beauty 미스터 아이브로우 펜슬(N3 다크) 브로 펜슬과 샤프너, 스크루 브러시를 제품 하나로 해결! 펜슬을 깎는 정도를 조절하면 내 눈썹 두께에 꼭 맞는 셰이프가 완성돼 비교적 두꺼운 라인을 가진 남성에게도 추천한다. 1.8g, 32천원대. 

4. 볼륨 업! 

Artist’s Tip: 브로 마스카라로 눈썹 안쪽 피부를 문지르듯이 터치할 것.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우면서 색을 입히면 숱을 보다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Make Up For Ever 아쿠아 레지스트 브로우 픽서(10 소프트 블론드) 힘 있는 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브로 마스카라. 45도 각도로 기울어져 사용이 편하고, 브러시가 얇아 눈썹을 깔끔하게 고정시켜준다. 3.5ml, 34천원. 

5. 채워져라 빈틈 

Artist’s Tip: 파우더 팁을 이용해 빈 곳을 메운 뒤 펜슬로 눈썹결을 따라 그려준다. 펜슬을 사용할 때 뿌리에서부터 쳐올리듯이 텐션을 주는 것이 자연스러운 브로 연출의 비결. 

Kate 래스팅 디자인 아이브로우 슬림 타입(BR3 내추럴 브라운) 스머징할 수 있는 파우더 팁과 심이 얇은 마이크로 펜슬이 함께 내장돼 편리함이 강점. 힘 조절에 따라 농도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0.38g, 19천원. 

6. 각이 살아 있네 

Artists Tip: 왁스로 눈썹 형태를 잡은 후 파우더를 사용하면 디테일하게 표현할 수 있다. 마지막에 짙은 컬러 파우더로 결을 또렷하게 잡아주면 아찔한 할리우드 스타일의 눈썹 완성! 

Anna Sui 아이브로우 컴팩트(03호) 2가지 색 파우더와 왁스 포뮬러, 3가지 타입의 브러시까지, 알찬 구성으로 정교한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내장된 스크루 브러시에 왁스를 묻혀 발라주면 눈썹결도 고정할 수 있다. 3g, 52천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이영주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