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독특한 관점이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목요일에는 매우 창의적이고 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당신의 성향이 더 많이 드러나게 될 거예요. 이런 성향이 당신의 재능과 합쳐져 스스로의 능력을 더 믿고 자신감이 생기게 될 거예요. 금요일은 당신의 재능을 다른 사람들을 돕는데 쓰면 좋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커리어에 매우 유망한 발전이 있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당신이 취미로 하는 일에도 꽤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디테일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에 집중 하세요. 그렇게 해서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방점을 찍을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에는 당신의 노력이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원대한 계획에 대해서 얘기를 하기 완벽한 시기입니다. 목요일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최대치로 발휘될 거예요. 그동안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혼자만 아이디어를 간직하고 있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금요일에 그 아이디어를 세상에 알려줄 때가 될 거예요. 물론 책임감도 더 커지겠지만 당신의 아이디어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어떻게 돈을 벌고 써야 할지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 냅니다. 수요일에는 커뮤니케이션을 더 집중적이고 현실적으로 사고하는 방법과 합쳐집니다. 목요일에는 당신의 두번째 자산이나 우선 순위에 행운이 깃듭니다. 금요일에도 다른 사람과 같이 투자하는 부분에서 긍정적인 소식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 당신이 앞에 나서서 주목을 받게 될 거예요. 당신의 재능과 매력이 드디어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관심을 끌게 됩니다. 덕분에 금전적으로도 큰 이득을 보게 될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연애에 압박이 생기고 어떻게 시간을 써야할 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의 과제는 어떻게 당신의 몸과 마음, 영혼을 조화로운 관계로 만드는 것입니다. 수요일에는 새로운 친구나 새로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과 금요일 이틀 동안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힘쓰세요. 영적인 수행이나 요가, 웰니스 수련 등을 통해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이 평소에 앞에 나서는 걸 좋아하지 않고 뒤에 머무르는 걸 좋아하더라도 이번 주에는 당신이 빛나는 기회가 옵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이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될 거예요. 하지만 목요일에 그 관심때문에 편하게 혼자 쉬고 싶어도 쉬지 못할 거예요. 금요일에는 당신도 결국 얼마나 더 당신만의 시간과 에너지를 다른 사람들을 위해 포기해야 하는지 묻게 됩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커리어에서는 승승장구 하지만 워라밸에 대한 고민이 생기겠군요. 목요일에 직장에서 인정 받고 너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금요일에 그 문제로 가족과 다툼이 생길 수도 있죠.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신나는 모험과 행운 그리고 인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기회를 얻게 될 거예요. 그리고 목요일에는 우연한 계기를 통해 더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당신의 계획과 이상을 사람들에게 당당하게 공유할 수 있게 됩니다. 금요일에는 잠시 시간을 가지면서 현실적으로 어떻게 당신의 계획을 이룰 수 있을지 고민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잠재력이 빛을 볼 시기가 왔습니다. 특히, 예상하지 못한 자산이 생길 수도 있어요. 처음에는 혼란스럽겠지만 빠르게 상황을 정리하고 이 기회를 활용할 준비를 하세요. 금요일에는 아마 일이 명확하게 정리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물론 당신이 적극적으로, 과감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야 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인간 관계에 매우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생깁니다. 목요일, 파트너십에 좀 더 신경 쓴다면 어떤 부분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게 될 거예요. 금요일에도 파트너십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의견을 듣게 됩니다. 어쩌면 관계가 아예 끝날 수도 있어요. 사람들에게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게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해두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친한 친구에게 시간을 쏟지 않으면 관계에 금이 갈 수 있어요. 목요일, 당신의 나쁜 습관을 고칠 수 있는 에너지가 생깁니다. 금요일에는 당신이 평소 생각하는 패턴을 다시 점검하세요. 지금의 사고 방식이 당신이 발전하는 걸 막고 있을지도 몰라요. 스스로 변화할 때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