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금요일에는 미래를 위한 계획을 천천히 계획하면 좋을 것 같군요. 너무 번잡하고 사람이 많은 곳보다는 조용하고 책에 파묻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면 더 좋을 거예요. 최근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진행이 늦어지면서 초조해질 것 같지만, 날카로움을 잃지 마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과 돈과 관련된 문제때문에 인내심을 잃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특히 화요일부터 돈을 빌리거나 빌려 주는 것 때문에 기분이 상할 수도 있겠어요. 약속한 날짜를 제때 못 맞출 것 같아요. 그리고 금전적으로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돈이 있을 것 같네요. 한순간에 사라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당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한 주가 될 거예요. 내면의 매력을 숨기지 말고 더 가꾸고, 메이크업도 하고, 사진도 찍고, 쇼핑도 해보세요. 아직까지는 너무 급격한 스타일 변화나 짙은 화장은 어색하겠지만 도전해도 될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친구들이나 연애에 새로운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꽤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 드디어 모든 일이 마무리되고 자유로워지겠네요. 남는 시간과 정신적 여유를 건강 관리에 쓸 수 있을 겁니다. 운동 목표를 새로 세우고, 일상 생활에서 움직이는 시간을 늘리면 좋을 것 같군요요리나 청소같은 집안일을 적극적으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창의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한 주가 될 거예요. 당신만의 표현력을 세상에 보여주세요. 리스크를 감수하더라도 모험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절박한 금전적 상황이 당신을 창작에 더 몰두하게 만들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예민해질 것 같군요. 회사 동료나 비즈니스 파트너, 절친이나 연인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되도록이면 침착함을 유지하고 당신이 먼저 참으려고 노력해보세요또 이번 주에는 밀린 집안일을 해보세요. 인테리어를 다시 하거나 주문해둔 택배를 풀거나 가족 간의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금전적으로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강한 동기부여와 함께 더 큰 돈을 찾아올 수 있을 거예요. 단순히 일상적인 일을 반복하는 게 아니라 어떻게 해야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아끼면서 성과를 낼 수 있는지 고민해 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인터넷 커뮤니티나 트위터, 페이스북 같은 SNS에서 이상한 사람과 쓸데 없는 논쟁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당신은 타고난 협상가이면서 항상 균형을 유지하는 사람일 것 같아요. 중립을 유지하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업무에서 커뮤니케이션이 핵심적인 역할을 할 거예요. 그때 그때 놓치지 않게 주의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랑이 넘쳐나는 한 주가 될 거예요. 당신이 꿈에 그리던 인연을 만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친한 친구에게 소개를 받거나 자주 가는 모임에서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당신의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그동안 정신적, 육체적으로 바쁘고 힘들었을 당신을 위해 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당신만의 시간을 보낼지 생각해보세요. 요가 수업에 가거나 명상 클리닉에 가도 좋고 집에서 음악을 틀고 책을 읽거나 보고 싶던 드라마를 하루 종일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는 젊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예술가들과 시간을 보내는 게 가장 즐거운 일이 될 거예요. 당신의 창의성을 자극하고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줄 겁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다양한 형태로 찾아온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는 커리어에 집중해야 할 것 같군요. 고생 한만큼 큰 보상이 따를 겁니다. 상사로부터 인정도 받고 연봉 인상이나 빠른 승진도 가능할 수도 있어요. 주말에는 일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