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W BEAUTY BOOK – CAUDALIE

W

2019 F/W 시즌 당신이 주목해야 할 꼬달리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시스루 블라우스는 Treed House 제품.

포도수의 강력한 수분 충전

건조함은 그 자체만으로 피부가 메마르고 푸석해 보이는 것도 문제지만 동시에 피부가 외부 자극에 대항하는 힘을 떨어뜨려 작은 자극에도 트러블이나 피부 손상으로 이어지게 만든다. 수분 케어가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기본 중의 기본인 이유가 바로 이것! 꼬달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한 포도수가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급속 충전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식물성 영양 성분이 가득한 포도수 외에 올리브 스쿠알란, 보라지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장시간 유지하고 민감해진 피부도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50ml, 4만5천원.

바르자마자 쏙 스며드는 실키한 사용감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일 때 촉촉한 수분 크림 하나 잘 골라두면 하루하루가 즐거워지는 법. 그러나 아무리 좋은 성분을 함유해도 스킨케어는 사용감이 답답하면 손이 가지 않게 마련이다.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실키한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돼 모든 피부 타입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달콤 상큼한 포도의 활력을 그대로 담은 꼬달리의 핑크 크림으로 가을 피부도 촉촉하게 케어해볼 것.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박종원
모델
김아현
스타일리스트
임지윤
헤어
최은영
메이크업
오가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