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 이전보다 더 건강하고 맛있는 키스를 하고 싶다면? 이제 시작하는 커플을 위한 준비물을 모았다.
1. Marvis 마비스 칫솔
비단 키스를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식사 후 양치질을 잊지 않는 남자는 분명 호감이 간다. 올 블랙 컬러의 칫솔은 그 자체로도 세련된 취향을 보여주기에 충분! 투명한 케이스가 있어 휴대하기에도 좋다. 1만5천원.
2. Grown Alchemist 립밤 by 라페르바
입술은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평소에 꾸준히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 그로운 알케미스트의 립 컨디셔너는 오가닉 성분으로 이루어져 잠자기 전이나 키스할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ml, 2만3천원.
3. Dentiste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가볍게 칙칙 두 번 뿌리는 것만으로 매너남 등극! 알로에 추출물과 감초, 유칼리툽스 오일 등의 천연 허브 추출물이 구취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구강 스프레이. 15ml, 6천5백원.
4. Fuzzy Brush 퍼지브러쉬
잠깐 질겅거리는 것만으로 전동 칫솔로 한참 이를 닦은 것마냥 개운함을 주는 1회용 씹는 칫솔. 치약과 물 헹굼이 필요 없어 데이트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쓰인다. 4개입, 4천원.
5. Diptyque 너리싱 립밤
끈적임은 제로, 은은한 장미 향의 크림 타입 립밤. 입술이 가까이 다가왔을 때 고급스러운 향기가 풍긴다면 호감도는 배가될 것이다. 두 입술을 포갰을 때의 부드러움은 말할 것도 없고. 15ml, 3만4천원.
6. Listerine 포켓팩
키스하기 전에 대놓고 양치질하는 건 사실 좀 별로다. 너무 작정한 티가 나니까. 이럴 땐 필름 타입 구강청결제만 한 게 없다. 슬쩍 필름 한 장을 꺼내어 입에 넣고 사르르 녹이기만 하면 OK. 입 안 세균과 구취를 빠르게 제거한다. 24매, 가격 미정.
7. Impact 후레쉬 민트
치약 광고 모델의 입에서 풍길 것만 같은 맛과 향의 민트. 긴 키스 후에도 알싸함을 남길 만큼 강렬해서 마늘 양념의 음식을 먹거나 담배 피운 후, 혹은 과음 뒤에도 아주 유용하다. 14g, 가격 미정.
- 컨트리뷰팅 에디터
- 김희진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