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여름날을 보내고 싶다면 뵈브 클리코의 옐로우 섬머 테라스로 올 것.
덥고 지루한 여름날을 유쾌하게 보낼 수 있는 뵈브 클리코의 옐로우 테라피! 뵈브 클리코는 여름 시즌 에디션인 ‘옐로우 섬머’ 출시와 함께 특별한 팝업 바를 열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에서 캠핑카 전문 브랜드인 에어 스트림 사와 함께 만든 이동 가능한 샴페인 바, ‘뵈브 클리코 에어 스트림’을 운영하는 것. 캠핑카 내부에는 샴페인을 적정 온도로 보관할 수 있는 셀러는 물론 각종 조리기구도 갖춰져 있어 테라스를 방문한 이들은 전문바를 방문한 것 못지 않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샴페인과 각종 핑거 푸드를 즐기면서 수영도 할 수 있는 ‘아쿠아 바’와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립된 소규모의 풀 빌라식 공간 ‘카바나’가 마련되어 있어 취향 별로 여름을 누릴 수 있다.
쭉 뻗은 나무와 거대한 돌들이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샴페인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있노라면 세상 그 어떤 휴양지도 부럽지 않다. 옐로우 섬머 테라스는 매주 토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문을 열며 9월까지 운영 된다.
현재 뵈브 클리코 사이트에서는 옐로우 섬머 출시와 관련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미로를 통과하는 사람에게는 오아시스 풀 사이드 바베큐 부페 이용권 등 여러 상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
뵈브 클리코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
- 에디터
- 디지털 에디터 / 강혜은(Kang Hye 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