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에너지 넘치는 일주일입니다. 목요일이 금전운이 최고로 좋을 거예요. 당신의 일이 성과를 내고 그 덕분에 VIP와 직접 만나서 미팅을 하고 큰 수익을 주는 중요한 협상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없는 카리스마로 상대방을 휘어잡을 수 있을 거예요. 그 자신감이 새로운 프로젝트로 이어지고 계속 힘을 발휘할 수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로맨틱한 분위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입니다. 친구와 돈을 동시에 만족할 수 없을 거예요. 우정에 금이 가거나 아니면 당신의 돈을 포기해야 될 것 같아요. 미리 돈을 빌려주는 일은 되도록 피하고 차라리 자선 단체에 기부를 하세요. 연애를 하고 있다면 목요일에 인생을 바꿀만한 데이트를 하게 될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는 평소보다 훨씬 생산적이면서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의 명성을 빛내줄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사람들과 같이 협업을 통해서 이뤄낼 수 있어요. 목요일에는 아주 중요한 사교 이벤트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겠네요.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당신의 목표를 향해 한발짝 더 나아가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네요. 이번 주에는 검사 받기는 어려워요. 아마 정확한 진단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처방을 그나마 제대로 받았다면 혹시 모르는 부작용을 조심하세요. 목요일에는 커리어가 잘 풀릴 것 같아요. 새로운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의 흐름은 당신에게 새로운 재미와 개인적인 성장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수요일에 창의적인 방법으로 일을 시작하세요. 하지만 이성과의 데이트는 되도록 피하세요. 일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그리고 너무 큰 돈을 쓰는 것도 위험합니다. 대신 문화 생활에 투자하거나 미래를 위해 대학원을 생각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당신의 사생활이 가장 중요합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정신이 없어지고 주변에서 부르는 사람도 많아질 거예요. 여기 저기 치이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에너지가 좀 줄어들 것 같아요. 체력이 떨어지는 걸 수도 있으니 미리 면역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챙겨먹기 바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매우 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될 겁니다. 수요일에는 일은 많은데 동기부여는 떨어질 것 같네요. 게다가 협상도 잘 안 풀리고 회사에서 일도 당신에게 긍정적으로 풀리지 않을 거예요. 대신 목요일에 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데 집중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요일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거나 예술의 흠뻑 빠져서 시간을 보내기 최고의 시간이네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끊임 없이 떠오를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당신의 삶에 대한 열정을 더 불태우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게임 체인저가 될 것 같네요. 우연한 기회로 자선 사업에 참여하고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에너지를 너무 빨리 소모하지는 마세요.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날은 목요일입니다. 데이트를 하기에도 가장 좋고,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기에 과감한 행동을 취해도 좋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혼자만의 시간을 꼭 가지세요. 만약 최근에 어떤 고민때문에 잠도 못 자고 신경이 쓰였다면 수요일 즈음에 심리상담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때인 것 같아요. 목요일이 당신에게 행운이 많이 따르는 날이네요. 인맥을 적절히 활용해서 당신의 평판을 쌓을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의 가장 큰 변화는 일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바뀌게 되는 겁니다. 수요일에는 어려운 사람들의 상황에 공감하게 되면서 자원 봉사 활동에 관심을 갖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을 봉사활동을 통해 만나게 될 거예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목표를 이루는 데 한발짝 더 가까워지고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지지를 받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커리어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의 창의적인 프로젝트가 주목을 받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실질적이고 기술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과감하고 결단력 있는 행동이 필요해요. 그래야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어쩌면 VIP와 함께 해외 시장으로 나가는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