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Version Up – 집콕 트리트먼트

W

집콕 트리트먼트

다이아몬드 귀고리는 Tfiffany & Co. 제품.

여름 내내 탈색과 염색, 펌과 스타일링을 즐긴 당신, 이제 모발의 보복이 시작된다. 윤기라고는 ‘1’도 없이 푸석하고 끝은 갈라지는 머릿결, 찰랑찰랑 반짝이던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일요일 아침을 이렇게 시작해보자. 먼저 가볍게 샴푸한 뒤 머리에는 영양감이 풍부한 트리트먼트를 바른 다음 스팀타월이나 헤어캡으로 감싸둔다. 기왕 팩한 김에 얼굴에도 크림 마스크를 도톰하게 바르고, 일요일 아침의 오랜 친구 <TV 동물 농장>을 보며 커피 한 잔 마실 것. 한 에피소드를 본 뒤, 얼굴과 머리를 미지근한 물로 한 번에 깨끗이 헹궈내면 피부도 헤어도 촉촉한 기분 좋은 일요일 시작! 여기에 한 가지 팁을 더하자면 바로 브러싱. 샴푸 전 마른 머리를 잘 빗어두면 엉킴 없이 노폐물이 쉽게 제거되고 트리트먼트도 고르게 잘 흡수된다. 트리트먼트로 보충한 영양분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도록 모발을 코팅해주는 컨디셔너도 생략하지 말 것.

Hair Rituel by Sisley 리스트럭춰링 너리싱 밤 샴푸 전 발라두면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의 지질을 보충해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바꿔준다. 150g, 13만원.

Klorane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시어버터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쿠푸아수 버터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손상모를 촉촉하고 빛나게 가꿔준다. 150ml, 3만2천원.

Aveda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리치) 손상된 모발의 중심에서 바깥층까지 채워 강화하는 트리트먼트. 뿌리의 볼륨을 살려주는 적당한 무게감이 특징. 200ml, 7만2천원대.

Rene Furterer 까리떼 뉴트리 인텐스 너리싱 마스크 시어버터와 오일 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밀 단백질이 뻣뻣한 머릿결도 부드럽게 개선해주는 실리콘 프리 마스크. 200ml, 4만2천원.

Balmain Hair 디탱글링 스파 브러시 탄력 넘치는 나일론 소재의 빗날이 자극 없이 모발의 엉킨 부분을 풀어준다. 둥근 공 형태의 빗살을 이용해 두피를 마사지하면 혈액 순환도 촉진된다. 9만원.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김주향
스타일리스트
김자혜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이나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