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커리어에 행운이 따르고 큰 성장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부와 명예, 권력을 얻을 기회도 같이 찾아옵니다. 월요일에 희박한 가능성으로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성공한다면 당신은 단번에 리더의 자리에 오르거나 또는 큰 돈과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섣불리 움직이지는 말고 때를 기다리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여행이나 유학을 생각해볼 때인 것 같군요. 좋은 기회와 충분한 자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가기까지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래도 미리 심적으로 대비하고 계획을 세울 수는 있을 겁니다. 온라인 코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도 좋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금전적인 부분에서 성과가 있을 것 같네요. 지연이 있거나 중간에 커뮤니케이션 잘못으로 정보가 처리가 안될 수도 있지만 기다리다 보면 결국 당신에게 성과와 보상이 떨어지게 될 거예요. 이번 주에 새로운 일이나 큰 노력을 들일 일이 있으면 화요일에 스케줄을 잡으세요. 그 날이 예산을 효율적으로 짜고 일을 시작하기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인간 관계가 더 풍부해질 것 같네요. 부와 명예, 운과 확장이 뒤따를 거예요. 당신에게 분명 이득이 될 겁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 계약을 하게 되거나, 로맨스와 관련된 부분이 있다면 사랑을 찾을 수 있을 지도 몰라요. 결혼식장 계약이나 집 계약을 하게 된다면 되도록 화요일에 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커리어에 새로운 문이 열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당신이 평소에 부러워하던 자리나 포지션이 생기고 승진의 기회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세요. 경쟁력 있는 결과를 예상해도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든든한 지원군이 생깁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도움이 될 거에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월요일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고 재미 있는 일이 끝없이 일어나겠군요. 스스로를 꾸밈 없이 겉으로 표현하세요. 다만 친구들이 당신을 이해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연락이 안될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잠시 혼란스러운 일이 생길 것 같지만 금방 해결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가족들이 당신에게 큰 힘이 되는 한 주입니다. 그동안 부모님과 동생들, 사촌들에게 소홀했다면 이번 주에는 좀 신경을 써야 해요. 먼저 그들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겁니다. 덕분에 당신은 지쳐있던 멘탈을 회복하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거예요. 혹시 새로 집이나 사무실을 계약하려고 했다면 이번 화요일에 과감하게 싸인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집에서 일이 아주 잘되겠어요. 사무실에 나가 팀원들과 하는 일보다 훨씬 효율적일 거예요. 혼자 일을 하는 덕분에 스스로 결정하고 앞으로 과감하게 나가는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에 행운이 따를 것 같네요. 팟캐스트나 SNS 등 플랫폼을 통해 당신 얘기를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큰 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당신은 아마도 새로운 벤처기업에 투자나 동업을 하자고 제안받거나 임원급의 VIP가 당신의 성과를 인정하고 승진이나 연봉 인상으로 보상을 해줄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어떤 일이든지 가능합니다. 아주 드문 행성의 연결이 2008년 이후 가장 강한 기운을 만들어 낼 겁니다. 스스로 당신만의 기회를 창출하고 공유하세요. 그리고 벤처 기업에서 제의가 들어오면 한다고 얘기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때로는 우리가 어떻게 느끼고 무슨 생각을 하는지 스스로도 알기 힘들 때가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는 다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끼는 감정이 무엇인지, 무엇을 해야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있어요. 책임감을 갖고 도덕적으로 행동하세요. 그리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하는지 작은 것부터 알아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친구들이 최고의 동료가 되어 줄 겁니다. VIP들에게 닿게 해줄 연결고리가 되어줄 거예요. 아니면 소속감을 느끼게 하고 이제 내부에 들어갔다는 확신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아주 사소한 일에서 친구들을 느낄테니 최대한 즐겁게 해주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