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Z 플립' 스펙 & 장점이 궁금해?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Z generation

2020-03-19T19:44:07+00:002020.03.21|FEATURE, 컬처|

새로운 세대와 시대를 여는 폴더블폰, 삼성 ‘갤럭시 Z 플립’의 무한 스펙트럼.

왼쪽 모델이 입은 골드 컬러 니트와 스커트는 빈스 제품.

상하로 접히는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을 적용해 원하는 각도로 펼쳐서 촬영할 수 있는 삼성의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미러 퍼플. 빛에 따른 다채로운 색감이 독창적이다.

구김이 있는 형태의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코스 제품 .

접었을 때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로 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갤럭시 Z 플립’. 펼치면 6.7형의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치 노트북을 여닫을 때처럼 다양한 각도로 펼칠 수 있는 폴딩 경험을 제공한다.

슬릿이 들어간 니트 원피스는 코스 제품.

6.7형 폴더블 글라스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콤팩트 폴더블 형태로 편리한 휴대성과 안정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 미러 블랙.

‘울트라 씬 글라스’를 적용한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폴더블 기기에서 볼 수 없었던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플렉스 모드(Flex Mode)’로 상하 2개의 화면으로 분할이 가능하고, 사진, 영상 등 콘텐츠를 보면서 하단 화면에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할 수 있다.

주름 장식 체크무늬 드레스와 니트 카디건, 주름 스커트는 톰 브라운 제품.

톰 브라운을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회색 바탕에 빨강 · 하양 · 파랑선을 결합한 테이핑에 ‘갤럭시 Z 플립’의 폼팩터를 결합한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매트한 느낌의 외관과 부드러운 질감,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톰 브라운 시그니처 디자인을 입힌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갤럭시 버즈+’가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