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두아 리파, 퀸 화사

사공효은

화사가 두아 리파 신곡에 피처링하다.

두아 리파 인스타그램 스토리

둘의 인연은 작년 MAMA 시상식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화사는 두아 리파의 ‘New Rules’ 커버 무대를 선보였고, 최근 두아 리파가 화사에게 피처링 러브콜을 보낸 . 화사가 참여한 두아 리파의 신곡, ‘Physical’ 3 18 정오, 오늘 세계 동시 발매된다.

파워풀한 보컬과 과감한 패션 센스, 둘의스타일공통분모를 모아봤다.

무대 의상은 보디 슈트지! 두아 리파는 2019 유럽 뮤직 어워즈(MTV EMAs)에서, 화사는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각각 블랙 보디 슈트에 타이츠를 신었다. 두아 리파는 과감하게 배와 등을, 화사는 한쪽 어깨를 노출했고 화사가 화려한 주얼 장식 피시넷 타이츠를 선택한 것이 다른 .

카우보이 부츠에 쇼츠, 브라가 훤히 비치는 메시 탑을 입고 쇼핑 중인 두아 리파 ,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싸이 하이 부츠와 쇼츠의 조합은 화사가 무대에서 즐겨 입는 스타일이다. 2018 MBC 가요대전과 2019 소리바다 어워즈의 .

애니멀 프린트는 디바들이 사랑하는 패턴임이 틀림없다. 강렬한 인상을 주기에. 두아 리파는 블랙과 골드빛 옐로가 믹스된 지브라 패턴 톱과 팬츠를, 화사는 실키한 드레스를 선택하고 레더 장갑으로 과감함을 더했다.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화사가 선택한 파워 숄더 스팽글 장식 원피스, 두아 리파는 2020 글로벌 어워즈에서 비슷한 디테일의 블랙 스팽글 드레스를 선택했다. 화사는 쇄골 라인을, 두아 리파는 다리를 강조한 것이 다른 .

디지털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Instagram @mamamoo_official, @dualipa,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