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에서 시험을 당하는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을 것 같네요. 회사나 가족, 친구 모임 중 누군가가 예상치 못한 소식을 가져올 거예요. 아니면 당신 스스로 당신에게 나쁜 소식을 알아낼 수도 있습니다.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기 바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독립하고 싶은 마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겁니다. 어쩌면 당신의 일에 장애물이 될 수도 있어요. 그러면서 답답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은 생각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거예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마음을 잘 활용해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귀 기울이게 만들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평소보다 머리가 잘 돌아가고 행동도 훨씬 빨라질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문제 해결 능력을 필요할 거예요. 그리고 혹시 해외여행이나 유학을 준비 중인데 장애물이 있나요. 그럴 때에도 빠른 결정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당신을 도와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 목요일에 당신의 사랑에 변화와 확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어쩌면 새로운 모험을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그리고 외부에서 생각지 못한 돈과 기회가 들어올 것 같아요.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지고 받아도 되는 것인지 헷갈리겠지만 결국에는 쉽게 오지 않는 기회라는 걸 깨닫게 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인간관계에 새로운 이야기가 쓰일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당신이 듣자마자 깜짝 놀랄 뉴스를 듣게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당신은 금방 그 문제를 이겨낼 방법을 찾아내고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행운을 볼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사랑이 넘치는 일주일이 될 거예요. 목요일에는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일들이 당신을 기다릴 것 같네요. 그리고 그날 이후로 아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하지만 금요일에는 일의 압박이 당신을 현실로 돌아오게 만들 겁니다. 최근에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가 새로운 변수로 인해 일이 복잡하게 커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보거나 새로운 취미를 발견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무작정 금전적인 지원을 바라고 기다리다가는 계획에만 그치고 말 겁니다. 그러니 미리 플랜 비를 마련해 두는 게 좋을 거예요. 너무 겁내지는 마세요. 생각보다 쉽게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 같거든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작년부터 연인이나 회사 동료에게 더 많은 자유와 진심 어린 행동을 기대하고 있었을 것 같군요. 이번 주에는 드디어 당신의 그동안의 바람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거예요. 처음에는 또 하나의 장애물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결국에는 이 어려움을 더 큰 진심과 정직함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바꿀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금요일에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이 더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얼굴을 보고 얘기하는 것보다는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통해서 연락하는 경우가 더 많아질 거예요. 이메일이나 문자 연락을 통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중요한 문서를 미리 백업해놓길 바랍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통장 잔고와 자산을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세요. 그리고 가계부를 꼼꼼하게 정리하세요. 특히 신용 카드 대금이 얼마나 남았고 한 달 예산은 어느 정도가 적당할지 디테일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아주 큰 문제를 맞게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월요일에는 당신의 독창성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올 거예요. 그리고 금요일부터 당신을 위한 시기가 시작됩니다. 어떠한 개인 프로젝트나 임무라도 다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자신감이 넘치고 당신의 아이디어에 확신을 갖고 결과에 연연하지 않을 겁니다. 에너지가 넘치고 생각에는 여유를 갖게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금요일에는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과 기회를 가지세요.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특히 생각지도 못한 장소나 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정신적으로 힘들 때 친한 친구와의 대화가 가장 큰 힘이 될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