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가을 쿠션

W

쿠션 유목민을 위해 준비했다. 지속력과 윤기, 커버력 등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하는 올가을 신상 쿠션 파운데이션 선택 가이드.

이보다 뛰어난 밀착력은 없었다

1. Dior 포에버 퍼펙트 쿠션 SPF 35/PA+++

완벽한 커버력보다는 사용감과 밀착력을 중시한다면 추천. 다크닝 걱정도 필요 없다. 스킨케어 베이스의 스킨케어링 포뮬러가 24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하고 은은한 벨벳 광채를 더해 건조해지는 계절에 제격. 14g, 81천원대.

커버력의 신세계

2. Guerlain 빠뤼르 골드 쿠션 SPF 25/PA++

쿠션 선택에 있어 커버력을 가장 신경 쓴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다.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명성을 쿠션 파운데이션에 그대로 담아 특유의 커버력을 내장했기 때문. 그뿐 아니라 밀착력도 뛰어나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원하는 정도의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15g, 89천원.

장인의 광채

3. Estee Lauder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세럼 쿠션 SPF 40/PA++++

럭셔리 라인 리-뉴트리브에 추가한 광채 쿠션. 포뮬러에 담은 수많은 페리도트 보석 입자가 피부에 자연적인 힘을 더하고, 피부 광채를 연출해 정교하게 빛나는 안색을 만들어준다. 사용할 때마다 풍기는 신선한 꽃향기와 명품 주얼리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역시 소장욕을 자극한다. 12g, 15만원.

어떤 피부 톤에도 찰떡궁합

4. Mac 스튜디오 픽스 컴플리트 커버리지 쿠션 컴팩트 SPF 50/PA++++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컬러를 찾지 못해 고민이라면 아시아 여성의 피부 컬러에 맞춰 24가지 셰이드로 출시하는 맥의 신상 쿠션을 주목해보자. 칙칙한 안색과 홍조, 기미, 잡티 등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오랜 시간 완벽하게 커버해 블러 처리한 듯 균일한 피붓결을 만들어준다. 12g, 6만원대.

광채 보습이 피부를 물들이다

5. Espoir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SPF 42/PA++

생생한 광채와 뛰어난 보습력이 주 무기인 광채 쿠션.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 듯 밀착하는 텍스처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오랜 시간 발라두어도 편안하다. 두드릴수록 얇게 쌓이는 레이어링 커버 기술 덕분에 포뮬러가 뭉치기 쉬운 코 옆이나 눈 밑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13g, 35천원.

번들거림이 뭐죠? 완벽한 모공 커버

6. Yves Saint Laurent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PA+++

올아워 파운데이션 라인에 드디어 쿠션이 추가됐다. 무광 블랙&실버의 감각적인 패키지는 덤. 파운데이션 함량이 높아 모공 커버력과 지속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피지와 땀에 강한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 건성보다는 지복합성 피부 타입에 추천한다. 14g, 82천원대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