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마지막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가족들과 아주 솔직한 얘기를 할 시간이 올 거예요. 오래 전부터 망설인 불편한 진실에 관한 내용일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친척이나 가족들과 진실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앞으로 당신 스스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커리어에도 도움이 되는 조언을 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때,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디어에 집중하고 빨려 들어갈 거예요. 하지만 무작정 말하기 보다는 어떻게 표현 할지에 대해서 충분한 시간을 갖고 고민하길 바라요. 어쩌면 말로 하는 것보다, 글로 당신의 아이디어를 구성하는 게 더 영향력 있어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새로운 전환점을 찾고 있나요. 정체되어 있다고 느껴지는 관계에 변화나 발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당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정확하게 상대방에게 전달하세요. 아마 당신의 연인도 충분히 당신을 이해할 거예요. 그리고 회사에서도 당신의 요구를 직접적으로 얘기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연봉 인상이나 휴가를 숨기지 말고 얘기하세요. 분명 이번에는 진지하게 당신의 요구를 고려할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사람들이 당신을 주목할 거예요. 다들 당신이 하는 행동을 따라하고 당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행동에 반할 겁니다. 당신이 사랑과 인간 관계에 관해 고민하는 것에 사람들이 주목할 거예요. 덕분에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큰 파티에 초대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당신과 친해지려고 노력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제 당신의 진가가 발휘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이미 스스로도 모든 일들이 잘되는 것 같고 자신감이 넘친다고 느끼고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달이 아마 커리어에서 인정 받고 일에서 완성되는 시기일 겁니다. 대신에 친구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쉬는 데에 신경을 쓰는 건 어떨까요. 규칙적인 휴식은 피로감에서 당신을 벗어나게 해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친구들과 얘기하는 도중에 아이디어가 끊임 없이 솟아날 것 같아요. 그리고 다같이 하나로 통일된 최고의 결론에 도달할 겁니다. 아주 생산적인 시간이 될 거예요. 어떤 일과 관련된 밝혀지지 않은 깊은 진실과 관련된 부분에 집중할 수도 있고 아니면 사람들의 은밀한 비밀이나 심리와 관련된 주제일 수도 있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앞에 나서서 문제를 해결해야 될 것 같네요. 돌고 돌아서 결국 믿고 맡길 사람이 당신밖에 없다는 걸 사람들이 알게 될 거예요. 당신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만이 그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갈 방법일 거예요. 다행히 당신은 평소처럼 결단력 있는 모습으로 핵심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 덕분에 VIP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또는 절친이나 가족들과 해외로 여행을 갈 것 같아요. 몸만 떠나는 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휴식을 취하고 넓은 세상을 보고 느끼고 깨닫게 될 겁니다. 그리고 이번 여행을 계기로 외국에서 더 배우고 커리어를 쌓아야 겠다고 결심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앞으로 하게 되는 공부가 당신의 가치관을 바꾸고 지금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계기가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혹시 돈이 필요해서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생각하고 있나요. 그 동안은 아마도 머뭇거렸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상황이 점차 나아질 겁니다. 이제는 결정을 미루지 말고 과감하게 실행에 옮겨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서 겁이 나서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한번 고백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행운을 빌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 당신의 정신은 온통 사랑하는 사람과 인간 관계에 쏠릴 거예요. 그동안은 일과 관련해 어떻게 하면 당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만들까 고민했다면, 이번 주에는 이제 연인과의 미래에 대해서 구체적이고 진지하게 고민하게 될 것 같아요. 그 사람과도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될 겁니다. 이번 주를 터닝 포인트로 삼고 솔직하게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길 바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회사에서 기계가 말썽이네요. 컴퓨터에 저장해놓은 중요한 문서들도 날아가고, 평소에 잘 되던 복사기는 계속 용지가 걸릴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지만 이런 사소한 일들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중요해요. 목요일에는 한번 더 성장하고 인정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묵묵하게 해온 일들을 사람들이 주목하기 시작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최근에 영감을 받지 못하고 무미건조한 심리 상태를 겪고 있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강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의 창의적인 면이 극대화 될 거예요. 스스로 예술가가 아니라고 생각하더라도 이번 주는 일상에서 동기부여가 넘치고 상상력을 자극하고 당신의 감성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가 뿜어져 나올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