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헤어 레시피

W

파격적인 금발로 컬러를 밝히자.

#금발 변신 #인간 엘프

올 여름 특히 눈에 띄는 금발 스타들. 백발에 가까운 플래티넘 금발부터 파스텔 컬러를 더한 금발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태연

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는 태연 덕에 그녀의 피드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역시 #아묻따 태연은 금발이다. 금발을 박제해달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금발이 잘 어울리는 그녀는 셀프 탈색까지 해봤을 정도로 금발의 달인! 금발머리를 예쁘게 연출하는 팁으로 ‘탈색은 꼭 전문가에게!’라는 명언을 남겼다. 모발과 두피 손상이 워낙 심한 스타일링인만큼 태연의 조언을 염두해둘 것.

청하

최근 ‘Snapping’으로 컴백한 청하. 노래뿐 아니라 데뷔이래 첫 도전한 금발로 화제를 모았다. 금발로 변신하고 미모 포텐 터트리는 중인데,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에 층을 가볍게 내고 컬을 더한 스타일링으로 길이에서 오는 부담을 줄였다. 덕분에 ‘인간엘프’ ‘인간라푼젤’이라는 인생 별명을 제조중이다.

설리

설리는 독보적인 그녀의 평소 스타일만큼이나 특별한 금발을 시도했다. 1차로 모발과 눈썹 컬러를 밝게 탈색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여기에 핑크 컬러를 수시로 입혀 솜사탕 같은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는 것. 특히 밝은 금발이 자칫 어색해 보이는 것은 눈썹과 색이 맞지 않아 이질감이 들기 때문인데, 눈썹 컬러를 맞춘 것이 신의 한 수!

제니

며칠 전 제니의 피드에 올라온 여러 장의 금발 사진. 데뷔 후 첫 금발을 한 제니의 모습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아쉽게도 사진 속 금발 제니는 앨범 포스터 촬영 당시 착용한 가발이었다고. 몇 장의 사진만으로는 보내기 아쉬운 금발의 제니.  지금도 그녀의 개인 sns에는 ‘언니 금발 해주세요’와 같은 댓글이 끊임없이 달리는 중.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이유나
사진
Instagram @taeyeon_ss, @chungha_official, @jennierubyja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