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첫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잠시 쉬는 시간을 갖고 에너지를 재충전해야 할 시기인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집에서 마음을 가다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동안 집중하던 일들을 잠시 내려놓고 안정을 취하세요. 지난 7년 동안 인생에 많은 변화가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니 잠깐 쉬고 그동안 스스로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되돌아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고정 관념, 관습, 틀에 박힌 규칙에서 벗어나고 싶은 충동을 느낄 것 같네요. 이런 생각을 갑자기 하게 된 것은 아닐 겁니다. 지난 몇 년간 서서히 변화를 원하는 마음이 커졌을 거예요. 그리고 이제 급진적인 변화를 원하게 되었을 지도 모르겠네요. 수요일에는 친구 관계에도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겁니다. 직접 계획한 것은 아니지만, 곧 아주 긍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미래의 큰 도약을 위해 커리어상의 잠깐의 후퇴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을 다시 한 번 더 점검하고 받은 모든 이메일을 다시 꼼꼼히 읽어보세요. 퇴보하고 뒤쳐지는 일처럼 느껴지는 일들이 사실은 새로운 길을 시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어요. 앞으로 실현시키고 싶은 꿈이 뭔지 확실하게 목표를 설정하세요.

geminiCANCER 06.22 – 07.22

게자리│ 외국이나 너무 멀리 떠나는 여행, 또는 거창한 여행은 피해야 합니다.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아주 많습니다. 이번 주에는 비행기가 지연될 수도 있고, 혼란을 겪을 수도 있고, 기술적인 문제가 여행을 망칠 수도 있어요. 대신 앞으로 갈 여행을 위한 계획을 세우기에는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거나 투자를 받을 계획이었다면 앞으로 3주 동안은 미루는 게 좋겠어요. 늦은 일 처리와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발목을 잡을 겁니다. 그러니 이번 주에 꼭 처리해야 하는 서류 작업이 있다면 아주 신중하게 일고 세부 사항까지 확인한 후에 서명하도록 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수요일에 그동안 아껴왔던 관계를 다시 시작할 기회를 얻을 거예요. 앞으로 1년 동안 헌신하고 아낄 사람들을 위한 인간관계를 다시 세우는 최고의 시간이 될 거예요. 어쩌면 그 인간관계가 배우자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관련된 걸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말조심을 해야 해요. 그러니 중요한 대화를 새로 시작하는 건 자제하고 지난 일을 돌아보거나 혼자 여행을 떠나는 걸 추천해요.

pisces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건강과 운동 루틴을 업데이트할 때인 것 같네요. 식단을 바꾸는 걸 고려하고 있었거나 새로 요가 클래스에 등록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그리고 업무 환경과 동료와의 관계도 바꿀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특히 동료들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불필요한 오해를 줄이는 게 중요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창의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시간을 내서 그림을 그리거나, 감정을 예술로 표현해보세요. 잡지나 블로그, SNS 계정을 통해서 본인의 느낌과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만약 그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더라도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지 말고 창의성을 위한 쓴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집과 가족에 새롭게 활기가 생길 것 같아요. 가족들과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거예요. 예를 들어, 아이를 갖고 싶어질 수도 있고, 부엌과 거실을 새로 꾸미고 싶어질 수도 있겠네요. 특히, 최근에 집에서도 편하지 않고 가족들과 관계가 나빴다면 그 불편한 관계를 이번 주에 끝내고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virgo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 주변 환경이 많이 바뀔 겁니다. 지금 거주중인 건물이 보수 공사를 시작할 수도 있고, 어쩌면 인사만 하고 지내던 이웃들과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다는걸 우연히 깨닫게 될 수도 있겠어요. 시간을 충분히 갖고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 인내심을 갖는 법을 연습하기 바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자산 목표를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새롭게 예산을 산정하고, 매달 얼마를 저축하고 소비할지 계획을 세워 보세요. 하지만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는 말고 당분간은 미뤄두세요. 당장의 결과를 내려고 하는 것은 역효과를 낼 거예요. 스스로 미래를 설계하고 시각화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통장의 돈이 점점 불어나는 행복한 상상을 해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다른 사람의 고민을 신경 쓰기보다는 스스로의 인생과 목표에 대해 고민하고 집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수요일에는 정체성에 대해 심오한 고민을 하길 바라요. 본인의 생각과 꿈을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말하고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과거를 돌아보고 반성하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