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티타임 세팅

사공효은

[youtube id=”https://youtu.be/5VxrrNkyi64″ width=”600″ height=”350″ autoplay=”no” api_params=”” class=””]

전통을 가진 영국 브랜드 버얼리(Burleigh)는 빅토리아 시대 때부터 사용하던 기계와 장비를 여전히 사용하며 수작업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봄을 위한 티타임 세팅으로 고른 버얼리의 작고 큰 플라워 프린트 접시. 레드, 블루, 퍼플 등 다양한 색으로 표현되는 라인에서 핑크, 레드 컬러를 골랐다. 패턴이 있는 그릇을 믹스 매치하기 어렵다면 같은 브랜드 안에서 서로 다른 라인을 믹스하기를 권한다.

아시안틱 피전트 티팟, 티컷, 2단 접시 & 레드 펠리시티 사각 접시

아시안틱 피전트 티팟, 티컷, 2단 접시 & 레드 펠리시티 사각 접시

아시안틱 피전트 티팟, 티컷, 2단 접시 & 레드 펠리시티 사각 접시

티잔과 접시를 서로 믹스 매치하면 느낌이 달라진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아시안틱 피전트 라인에 티잔이나 접시를 레드 페리시티로 바꾸면 경쾌한 느낌이 더해진다.

같은 듯 다른 1인 티타임 세팅

티잔 아래 한 사이즈 큰 앞 접시를 함께 세팅하는 것도 멋지다. 겹쳐지는 그릇은 다른 패턴을 고르는 것이 더 감각적.

장식처럼 두어도 예쁜 2단 트레이와 빅 트레이. 봄을 기다리는 동안 매일 꺼내어두고 작은 소품들을 올려두고 활용해보아도 좋다.

버얼리의 레드 아이템은 핑크보다 캐주얼한 무드를 준다. 색과 패턴이 강해 별다른 소품 없이도 그릇 자체가 포인트가 된다. 심플한 치즈 케이크, 토스트 한 식빵 등 음식 자체가 심플할 때 더욱 잘 어울린다.

레드 펠리시티 티컵 & 빅토리아 친츠 접시

컨트리뷰팅 에디터
권선영
영상
조해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