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 할 NEW 힙합 뮤직

W

주목해야 할 힙합 신보 소식. 남편을 위한 헌정곡 비욘세부터 산이, 그레이, 프라이머리까지!

Die with you비욘세가 결혼 7주년을 기념해 제이지에게 선물한 서프라이즈 트랙

비욘세가 결혼7주년을 기념해 제이지에게 선물한 서프라이즈 트랙 'Die with you'. 이 헌정곡 영상은 제이지의 스트리밍 페이지까지 다운시킬 정도.

#LuvUHater파격적인 영상으로 이슈인 산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 수록곡

파격적인 티저 영상으로 이슈가 된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 수록곡 '#LuvHater'. 그간 헤이러들의 폄하와 편견으로 마음 고생했던 그가 긴장감 넘치는 비트 위에 날 서있고 재치 있는 가사들을 녹였다.

하기나 해잘생긴 뮤지션 그레이가 선보이는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수록곡

뮤지션 그레이의 싱글 프로젝트 <그레이 그라운드(Grayground)>의 첫 번째 수록곡 ‘하기나 해’. 단조로울 수 있는 악기 구성이지만 랩퍼 로꼬가 함께해 가사 전달에 집중했다. 

2-1상자 마스코트로 친근한 프라이머리의 새로운 앨범 <2-1>의 타이틀곡

지난 7일 소속사 SNS를 통해 15초 길이의 곡 일부분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프라이머리. '조만간 봐요', '머리 세웠어', 'U(유)' 등 총 3곡이 수록되었으며 김범수, 개코, 정기고,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등의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에디터
디지털 어시스턴트 / 공서연 (Kong Seoye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