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컨택트

W

진보를 거듭한 최신의 눈가 전용 아이템들은 가지각색의 눈가 증상을 해결할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다음의 일대일 매칭 리스트가 그 증거다.

고민!
아이크림이 처음이거나 민감한 눈가

Origins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아이 세럼
통합 의학의 대가 앤드루 와일 박사와의 공동 연구로 개발. 예부터 우리 몸의 기초 체력을 강화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영지버섯 등 진귀한 자연 성분을 아이크림에 담았다. 보약을 먹은 듯 눈가가 점차 건강해지는 기분. 15ml, 7만2천원대.

고민!
울룩불룩한 아이백과 과도한 표정 주름

Clarins 엑스트라 퍼밍 아이크림
피부가 얇아지면서 점점 도드라지는 눈 아래 아이백과 표정으로 인한 눈가 잔주름이 자리하는 눈의 측면. 이 두 개의 삼각지대를 중점적으로 케어한다는 콘셉트. 피부에 적당한 긴장감을 부여해 눈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15ml, 7만5천원.

고민!
긴장감 따위는 없는 두둑해진 눈꺼풀

Chanel 르 리프트 크렘 아이
부드러운 크림 질감. 독자적인 활성 성분과 식물성 올리고 펩티드가 세포 외 조직들을 보호해 피부 속 젊은 단백질의 감소를 예방한다. 꾸준히 사용하면 눈꺼풀을 비롯한 눈가가 보다 탄탄하게 리프팅되는 효과가 있다. 15g, 13만원.

고민!
컨디션에 따라 쉽게 그늘져 보이는 피부

Estee Lauder 나이트 리페어 아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Ⅱ
밤 시간 동안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갈색병 에센스’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눈가 전용 제품.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스스로의 보호&재생 능력이 강화되는 효과가 있다. 가볍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세럼 텍스처. 15ml, 10만원대.

고민!
광대뼈까지 내려온 푸른빛 다크서클

Darphin 아이디얼 리소스 안티-다크 서클 아이 일루미네이터
다크서클의 근본 원인은 순환 장애. 전문 스파에서처럼 가벼운 마사지와 함께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제품 끝에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했다.
수분 밸런스를 최적으로 끌어올려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딩 작용 또한 뛰어나다. 15ml, 9만원대.

고민!
저녁만 되면 배가되는 잔주름

Cosme Decorte AQMW 브라이트 아이세럼
세럼과 크림 중간 정도의 질감으로 쌀알 1개만큼의 소량만 사용해도 고르게 펴지고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아데노신, 상어 엑기스 등 고성능의 주름 개선 및 보습 성분을 충분히 넣었다. 15g, 18만원.

고민!
쉽게 붓거나 푸석해지는 눈가

Fresh 블랙 티 에이지-딜레이 아이 컨센트레이트
홍차 발효물에 슈퍼푸드 중 하나인 노니(Noni) 주스를 더했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 수분이 들어간 상태 그대로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피부의 보습력을 높이고, 쿨링 효과로 눈가에 팽팽한 긴장감과 생기를 부여한다. 15ml, 13만2천원대.

고민!
눈꼬리 주변 자글자글한 까치발 주름

Lancome 비지오네르 어드밴스드 아이 컨투어 퍼펙트 코렉터
독자적인 만능분자 LR 2412 성분을 함유. 눈가의 불균형한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해준다. 온/오프가 가능한 실리콘 소재의 마사저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를 이용해 가볍게 사선 방향으로 마사지하며 제품을 바르면 효과가 배가된다. 15ml, 8만5천원.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김희준(Kim Hee June)
모델
황세온
스탭
메이크업 / 박혜령,어시스턴트 / 윤지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