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들어!

W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 펴고, 자꾸자꾸 자랑하고 싶어지는 상황별 데오도란트 10.

스멀스멀 올라오는 발냄새가 고민일 때

Acqua di Parma
콜로니아 어쏘루타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톡 쏘는 향은 물론이고 알코올 성분의 자연스러운 발향 작용까지 더해져 냄새 제거 효과가 뛰어나다. 150ml, 5만8천원.

Lush
거브너
숯가루의 탈취 효과를 그대로 담은 파우더 타입 데오도란트. 발의 피부나 양말 속, 신발 위에 뿌려준다. 80g, 1만7천5백원.

면도 후 민감해진 겨드랑이 피부가 걱정될 때

Innisfree
내추럴 데오브라이트닝 롤온
인증받은 유기농 성분과 천연 향료를 사용. 잦은 제모로 어두워진 겨드랑이 피부를 밝혀줄 미백 성분도 더했다. 60ml, 1만원.

Creed
데오드란트 스틱
무알코올 처방의 스틱 타입 데오도란트. 손목이나 가슴 안쪽에 발라 고체 향수처럼 사용해도 좋을 만큼 순한 포뮬러가 특징. 75ml, 8만8천원.

두피에 땀이 많아 악취가 신경 쓰일 때

Dior
미스 디올 데오도란트
헤어 미스트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극도로 가볍게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 데오도란트. 미스 디올 향수의 향기를 그대로 담았다. 100ml, 5만4천원.

Kenzo
플라워바이겐조 퍼퓸드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뭉침 없이 미세하게 분사되며, 특유의 센슈얼한 꽃 냄새가 즉각적인 기분 전환 효과를 준다. 45ml, 3만5천원.

그 어디에라도 체취를 남기고 싶지 않을 때

Santa Maria Novella
딸보니아 베티베르
순수 미네랄 탈크로 만들어진 보디 파우더. 보디 로션을 바른 뒤 가볍게 터치하면 땀 분비를 억제하는 동시에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300g, 7만8천원.

Etude House
핸즈-업 데오 멀티파우더
피부는 물론 꿉꿉한 침구, 악취가 가시질 않는 신발, 산뜻함이 필요한 속옷 등 어디에라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파우더. 40g, 1만2천원.

희끗희끗 데오도란트 자국이 날까 염려될 때

Noesa
엠파워링 : 에너지+바이탈리티
일시적으로 막을 씌워 악취나 끈적임을 예방하는 것이 아니라 땀 분비 자체를 억제시켜 주는 제품. 색소 침착 예방과 살균 작용이 뛰어나다. 60ml, 20만원.

Biotherm
데오쀼르 데오도란트
땀냄새 억제는 기본, 검은 옷에 생긴 하얀 데오도란트 자국이나 땀 자국이 노랗게 착색되는 현상까지 예방했다. 150ml, 3만원대.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서원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