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에서 빼놓을 수 없었던 커플들
한 해를 마무리하며 패션씬을 뜨겁게 달궜던 2025 패셔니스타 커플들!
조 크라비츠 & 해리 스타일스
지난 8월 조 크라비츠와 해리 스타일스가 로마에서 함께 포착되며 둘의 연애 사실이 알려졌을 당시 패션계는 들썩들썩했습니다. 지금 가장 옷 잘 입는 여자와 남자가 만났으니까요. 이후에도 파파라치들의 카메라의 데이트 모습이 줄곧 포착되었는데 과하게 꾸미지 않은 ‘꾸안꾸’ 스타일로 많은 패션팬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는 커플입니다.
리한나 & 에이셉 라키


패션계에서 이 커플은 영향력은 언제까지 건재할까요? 올해도 놀라운 존재감을 보여준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 올해 연말에도 기록할만한 커플룩을 보여줬는데요. 고담 필름 어워즈에서 리한나는 아티스틱한 실루엣의 핑크색 발렌시아가 드레스를 착용하고, 에이셉 라키는 말끔한 슈트에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줬었죠. 한편 CFDA 시상식에선 둘 다 팬츠 슈트룩으로 포스 넘치는 커플룩을 보여줬고요.
카일리 제너 & 티모시 샬라메


좀처럼 공식 석상에선 커플로 등장하지 않던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가 올해는 두번이나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했습니다. 지난 5월 로마에서 열린 다비드 디 도나텔로 시상식에선 올 블랙의 깔끔한 레드카펫룩을, 12월 티모시가 주연을 맡은 영화 ‘마티 슈프림’ 시사회엔 둘이 크롬하츠의 오렌지색 커플룩을 맞춰 입고 등장했죠.
두아 리파 & 칼럼 터너


올해 약혼을 발표한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 두아 리파의 투어에 칼럼에 동행하며 둘의 다정한 모습들을 여과없이 보여줬었는데요. 각각 샤넬과 루이비통, 두 명품 하우스 앰버서더를 꾀 찬 자타공인 패션 커플입니다.
- 사진
- Getty Images, 각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