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슈즈 애티튜드
발이 쾌적해야 온몸이 시원한 법입니다. 뙤약볕 아래든 비가 내리는 날이든 언제 어디서나 두루 활용하기 좋은 서머 슈즈 그리고 여기에 맞는 애티튜드 및 스타일링 팁을 확인하세요.
플립플롭 & 스트랩 샌들




더운 여름을 이 둘 없이 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굽이 없거나 편한 플랫폼 장식의 플립플롭 또는 스트랩 샌들을 신을 땐 티셔츠, 데님 팬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려 보세요. 반면 굽이 다소 있는 스타일을 신을 땐 각선미를 뽐낼 짧은 하의로 고혹적인 듯 경쾌한 룩을 연출하거나 버뮤다팬츠를 활용해 시크한 느낌을 강조해 봐도 좋아요. 포인트는 시원해 보이는 슈즈와 어울리는 무심하면서 쿨한 애티튜드!
시스루 슈즈


적나라하게 발을 드러내는 것이 부끄럽다면 시스루 슈즈가 고마운 선택지가 되어줄 겁니다. 메시, 오간자처럼 속이 비치는 소재로 이루어진 시스루 슈즈는 바람이 잘 통할 뿐만 아니라 매치하는 룩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죠. 청량한 서머 걸 무드를 원한다면 메리제인 같은 귀여운 시스루 슈즈에 컬러, 패턴이 눈에 띄는 미니 드레스를 입어 보세요. 한층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려면 기다란 스커트나 올 화이트 룩, 세련된 도시녀 느낌을 내려면 슈트에 조합하는 방법을 추천해요.
뮬


뒤꿈치 부분이 뚫려 있는 형태의 뮬 역시 여름은 물론 다가올 가을까지도 충분히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화려한 액세서리 못지않은 멋진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해내기도 하고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땐 앞코가 날렵하고 뾰족한 실루엣의 뮬을 신으세요. 한편 조금 차분해 보이길 바란다면 둥근 앞코, 은은한 색감의 뮬이 도움이 됩니다. 여름에 맞는 발랄하고 상쾌한 룩이 필요한 날에는 비비드 컬러 또는 과감한 장식이 달린 뮬이 치트키가 될 거예요.
- 사진
- 각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