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블랙 말고 대담한 패턴에 눈 돌릴 차례
반짝 유행으로 지나갈 줄 알았던 카프리 팬츠는 이제 따뜻한 계절이 오면 자연스레 꺼내 입게 되는 단골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인기 있는 만큼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절묘한 기장의 이 팬츠가 익숙한 블랙에서 벗어나 더 대담하고 경쾌해지고 있죠. 이번 시즌, 유연하게 변신 중인 이 기본템을 다시 볼 차례입니다.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가 더해진 카프리 팬츠는 뜨거운 여름 앞에서도 거침없습니다. 룩의 주인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선명한 컬러 아이템과도 쿨한 조화를 이루죠. 과감한 패턴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이들에게도 카프리 팬츠 특유의 애매한 길이가 패턴의 포인트를 간결하게 잡아주니 스타일링이 어렵지 않습니다. 가벼운 탱크톱에 하이힐 하나면 분위기 있는 스타일이 완성되니까요. 사진 속 휴양지의 고풍스러운 건축물 앞에서도 존재감 있게 빛나니, 이번 여름휴가에 하나쯤 챙겨 세련된 무드를 즐겨봐도 좋겠죠?






요즘 트렌디한 패턴인 도트부터 깅엄, 체크무늬 그리고 스트라이프까지. 올여름 빈티지 패턴들의 카프리 팬츠가 특히나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셋업으로 복고풍 무드를 한껏 살리거나 상의와 슈즈 컬러를 맞춰 믹스매치 스타일을 즐기기에도 딱이죠. 물론 패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해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해 봐도 좋은데요. 이때 상의는 타이트한 톱으로 슬림한 실루엣의 흐름을 맞춰 패턴의 매력을 극대화해 보세요. 룩이 훨씬 더 감각적으로 완성될 겁니다.
- 사진
- 각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