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나우! 지금 가장 핫한 팝업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1. 아뜰리에 셉템버
코펜하겐의 유명 카페 아뜰리에 셉템버가 한국에 왔습니다.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팝업 키친을 운영하는 것인데요. 코펜하겐에서 직접 공수한 재료는 물론 본점에서 사용하는 가구와 식기 등을 그대로 가져와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수 있게 했습니다. 5월25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브런치와 디너로 운영되는데 워크인으로만 방문 가능한 브런치의 경우 오믈렛과 사워도우, 요거트,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팬케이크 등 북유럽식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5시부터 시작되는 디너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선보이며, 미리 예약도 가능하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서울에서 덴마크의 맛과 바이브를 경험하고 싶다면 늦지 않게 방문해보세요. (@atelierseptember)
📍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162
2. 오크베리
2016년 브라질에서 시작된 오크베리는 맛은 물론 모두가 쉽게 즐길 수있는 슈퍼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아사이 브랜드. 브라질 아마존 지역의 토착 나무인 아사이 팜트리에서 수확되는 아사이는 여전히 중요한 식량 자원으로 여겨지는데요. 오크베리는 이를 이용해 기존 아사이 제품과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 많은 인기를 얻고있죠. 지난 5월 7일부터는 더현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 드디어 직접 맛볼 수 있습니다.오크베리의 아사이의 경우 카카오닙스, 그래놀라, 치아시드, 블루베리, 구기자, 피넛버터, 요거트 등 원하는 토핑을 무제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무얼 골라야할지 고민이라면 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이번 팝업은 6월2일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놓치지마세요. (@oakberrykorea)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B1층
3. 태극당
오랜 시간 우리 곁을 지켜온 태극당이 호암미술관에 팝업 카페를 오픈 했습니다. 6월1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 ‘진흙에 물들지 않는 연꽃처럼’의 전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호암미술관의 전통 정원인 희원을 바라보며 태극당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 동아시아 불교미술을 조망하는 대규모 기획전과 함께 함께하는 만큼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연꽃 색의 연꽃 레모네이드, 화이트 초콜릿으로 커피를 감싼 극락 라떼 등 불교 미술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음료를 맛볼 수도 있죠. 좋은 전시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까지, 이곳 태극당 호임미술관점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taegeukdang)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562번길 38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