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말 나들이는 삼각지로!

장정진

매일 다양한 공간이 문을 여는 삼각지는 자주 가도 새로워서 재미있는 동네 중 하나, 바로 삼각지

스코프

서촌에 가면 잊지 않고 들렸던 스코프가 삼각지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한적한 주택가 골목에 자리해 어딜 가든 사람들로 붐비는 삼각지에서 비교적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답니다. 총 2층 공간으로 다양한 영국식 베이커리가 진열되어있는 1층 한 켠에는 작게 테라스도 있어서 지금 이 계절에 방문하기 딱 좋아요. 메뉴는 무슨 말이 필요해요. 스코프를 대표하는 촉촉한 스콘부터 영국식 미트 파이, 그리고 진득한 브라우니까지. 무얼 선택하든 만족스러운 맛을 선사할 거에요. (@scoffbakehouse)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45-17 1, 2층

시옥

싱가포르의 슬랭으로 맛있다, 멋지다를 뜻을 지닌 ‘시옥’을 이름으로 내건 이곳은 싱가포르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연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한번 맛을 보면 자꾸만 손이 가는 칠리 크랩 소스로 맛을 낸 뼈찜, 싱가포르 향신료를 가득 넣은 양념 치킨, 코코넛 크림으로 맛을 낸 락사 등 추억의 음식으로 가득하죠. 이것 저것 다양하게 맛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비프 랜당, 씨리얼 프라운, 에그프라이드 라이스, 치킨 사테, 싱가포르 커리 등을 세트로 구성한 플래터 메뉴를 추천 할게요. (@shiok_samgakji)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16 1층

피요르드

본격적인 테라스의 계절이 왔습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정원이 예쁘기로 소문난 피요르드를 찾는 것은 어떨까요. 봄엔 목련이 만개한 마당 풍경으로 용산 포토 스팟으로 유명 했는데요. 꼭 목련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예뻐요. 오래된 한옥을 그대로 살려서 개조한 공간은 그 자체만으로도 따뜻하고 편안한 기분을 선사 하거든요. 커다란 테이블과 넓은 공간은 오래도록 쉬어가기에 제격. 좋아하는 책 한 권 가져가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직접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겨보세요. (@fjord_seoul)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3길 2-7 1층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