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손석구, 문상민의 비슷한듯 다른 헤어 스타일

우영현

대세는 리프컷

차은우

‘얼굴 천재’ 차은우가 레전드 비주얼을 갱신했습니다. 차은우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 복잡한 사연을 지닌 ‘권선율’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죠. 전에 본 적 없는 거칠면서도 애잔한 면모로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른바 ‘다크’ 차은우는 옆머리를 늘어뜨리고 볼륨을 더한 리프컷으로 터프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너풀거리는 앞머리가 한쪽 눈을 가린 차은우의 창백한 얼굴에는 고독과 낭만이 동시에 일렁입니다. 옆머리를 덮고 목을 감싼 라인 때문에 가뜩이나 작은 차은우의 얼굴이 좀 더 작아 보이는데요. 덕분에 벌크업으로 다진 스펙터클한 어깨가 광활해 보이기까지 하죠. 클로즈업될 때도, 전신 샷에서도 차은우를 홀린 듯 바라보게 됩니다.

손석구

영화 <댓글부대>의 개봉을 앞둔 손석구는 영화 홍보를 위해 열일 행보에 나서고 있는데요. 손석구 특유의 매력도 연일 안부를 전하는 중입니다. 그중 헤어 스타일에 눈길이 가는데요. 깔끔하게 이마를 드러내고 컬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옆머리가 정갈한 분위기를 풍기는 와중에 목뒤로 꾸밈없이 삐져나온 머리칼이 와일드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리프컷은 유연함과 강함이 공존하는 손석구의 아우라와 빼닮았죠. 최근 출연한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2’에서는 웨트하게 텍스처를 살려 섹시한 멋을 더했는데요. 그가 이상형으로 언급한 장도연을 만나서 그랬을까요? 손석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눈웃음도 끊이지 않으니 종합선물세트나 다름없는 영상입니다.

문상민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의 문상민은 댄디한 리프컷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절친’ 재벌 3세와 무명 여배우의 위장 결혼을 소재로 한 드라마에서 문상민은 이들의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예비 시동생 ‘이지한’ 역으로 열연 중인데요. 답답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이마를 살짝 드러내고 옆머리가 들뜨지 않게 부피감을 표현해 부드럽고 차분한 인상을 연출했습니다. 이때 길이가 애매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데 자로 잰 듯이 눈과 눈썹 사이에 절묘하게 안착한 기장이 스타일을 살려냅니다. 특히 눈썹에 걸친 머리카락 끝부분을 샤프하게 스타일링해 무거움을 덜어낸 것이 포인트. 이지한이 형과 결혼을 할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장면에서 문상민의 애틋한 눈빛과 잘생긴 머리끝이 미장센을 이룹니다.

사진
@teo.universe, tvN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