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사랑스러운 오프숄더 니트

황기애

리사와 제니도 입었다, 올겨울 섹시 룩의 정석은 오프숄더 룩

남보다 예쁜 목선과 어깨선을 지녔다면 주저하지 말고 오프숄더 룩에 도전해보세요. 올겨울 사랑스러움과 섹시함 모두를 책임질 오프숄더 니트로 말이죠. 한겨울이지만 따뜻한 니트 소재로 추울 걱정도 없습니다. 오버사이즈로 캐주얼하게, 타이트한 핏으로 드레시하게 연출 가능한 오프숄더 니트는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 또한 코지하면서도 매혹적인 스타일에 흠뻑 빠진 듯합니다.

한층 짧아진 헤어 스타일에 섹시하게 어깨를 드러낸 핑크색 오프숄더 니트를 입은 리사. 나날이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리사는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줄 핑크색 니트에 블랙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럽고 시크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lalalalisa_m)

제니 또한 굵은 짜임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의 오프숄더 톱으로 따스하면서도 매력적인 편안한 무드의 패션을 선보였죠.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헤어 스타일과 가느다란 네크리스를 하나만 매치해 청순함을 강조했습니다. 그녀의 직각 어깨가 빛을 발하네요. (@jennierubyjane)

제니와 리사처럼 직선이 아닌 좀 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라운드 네크리스 디자인의 오프숄더 톱을 입은 니나 샌드베흐. 블랙 퍼가 트리밍된 타이트한 니트 톱에 레더 소재의 풀 스커트를 입고 골드 버클 벨트와 청키한 골드 네크리스,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알라이야의 레드 하트 백으로 귀여움도 더했습니다. (@ninasandbech)

아무래도 패션 고수들은 오프숄더 니트에 블랙 레더 스커트의 매칭을 즐기는 모양입니다. 사샤 또한 심플한 블랙 오프숄더 니트에 블랙 레더 팬슬 스커트를 입었거든요. 역시나 메탈 버클 장식의 볼드한 벨트로 룩에 힘을 줬습니다. (@saasha_burns)

물론 데님 팬츠와 캐주얼한 데이타임 룩을 선보인 이도 있습니다. 손까지 다 덮어 버릴 정도의 오버사이즈 디자인의 청키한 오프숄더 니트를 입고 다크한 컬러의 데님 팬츠를 입었죠. 여기에 레드 힐과 레드 백으로 컬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alexcrpn)

오버사이즈 오프숄더 니트를 드레스처럼 연출하기도 합니다. 좀 더 과감한 노출이 필요하죠. 어깨 부분을 한껏 내려 미니 드레스로 입은 라라는 평소의 펑키함을 살려 리본이 새겨진 새빨간 스타킹과 슈즈, 백을 들어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오프숄더 룩엔 되려 네크리스를 하지 않거나 아주 작은 아이템을 하는 게 더 세련돼 보인다는 사실! (@lara_bsmnn)

매력을 맘껏 뽐내야 할 저녁 약속이 있다면 주저 없이 오프숄더 니트 톱 혹은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이보다 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섹시한 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 또 없거든요. 액세서리와 주얼리는 최대한 자제하는 대신 메이크업을 얼굴뿐 아니라 어깨와 데콜테 라인까지 신경 써야 하는 것만 기억하세요. (@teresa.jg)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