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돋보여! 존재감 200% 레오퍼드 아우터

황기애

이맘때쯤 안 입고 넘어가면 서운할 레오퍼드 스타일링

늘 비슷비슷한 무드로 옷을 입다 어느 날, 강력한 무엇인가 필요한 날이 있죠. 나를 더 돋보이게 하고 남들과는 다르게 보이고 싶은 마음이 들 때말입니다. 단조로운 일상에 약간의 기분 좋은 텐션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레오퍼드 재킷 만한 것이 없습니다. 특히 가을에 입는 레오퍼드는 시크함과 더불어 매혹적인 분위기마저 주죠. 브리지트 바르도나 까뜨린느 드뇌브 등의 여배우들이 나오는 빈티지 프렌치 영화처럼 말이죠. 셀렙들의 스타일만큼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실생활에서 매력적으로 보일법한 레오퍼드 프린트를 소화하는 법, 좀 알아볼까요?

벨벳 소재의 은은한 광택 더해진 톤 다운된 레오퍼드 재킷과 스커트를 세트로 입었습니다. 아, 티셔츠까지 애니멀 프린트군요. 과해보이는 애니멀 프린트 스타일링이 부담스럽지 않은 건 차분하게 가을에 어우러지는 짙은 브라운 컬러 덕분입니다. 백과 부츠까지 색을 맞춰 튀지 않게 스타일링했습니다. 스커트 혹은 재킷을 따로 입기보다 같이 입었기에 되려 더 시크해보이네요. (@sarabace)

어두운 갈색이 아닌 밝은 톤의 레오퍼드 트렌치 코트를 입었군요. 저 멀리서도 한 눈에 띄는 현란한 애니멀 프린트에 의외로 샛노란 스웨터가 찰떡입니다. 여기에 블랙 미니 스커트와 블랙 앤 화이트 로퍼를 신고 레오퍼드 패턴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barbarasantiago.r)

레오퍼드로 소녀스러운 스타일링도 가능하죠. 진한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길이가 짧은 레오퍼드 재킷에 크롭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새빨간 레드 토트 백으로 앞에서 앙증맞은 액센트를 주었다면 뒤에서는 로우 번으로 묶은 머리에 커다란 블랙 리본과 와일드한 레오퍼드 패턴의 조합으로 귀여움에 시크함마저 더했군요. (@chlosertoyou)

캐주얼하게 레오퍼드를 입고 싶다면 플리스만한 게 없죠. 왠지 모르게 다른 컬러나 패턴의 플리스 재킷보다 더 패셔너블해보입니다. 따뜻함과 편안함, 그리고 스타일리시함 마저 선사해 줄 레오퍼드 플리스 재킷, 여기에 베이지 톤의 어그 부츠와 빅 숄더 백으로 당장 따라 입고 싶은 코지한 패션이 완성되었습니다. (@bbcvl)

넉넉한 핏의 화이트 와이드 팬츠에 블랙 플랫 슈즈, 그리고 레오퍼드 프린트의 숏 재킷을 매치했습니다. 매니시한 무드에 더해진 레오퍼드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룩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건 바로 산뜻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빅 백이군요. 레오퍼드 아이템들이 의외로 노랑 혹은 파랑 등의 선명한 색감과 잘 어울리네요. (@12storeez_com)

블랙과 레오퍼드 재킷, 이 조합은 실패할 일이 없습니다. 블랙 슬랙스에 블랙 레이디 디올 백을 들어 클래식하고 우아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화이트 메시 플랫 슈즈가 좀 추워 보이긴 합니다만 블랙 혹은 컬러풀한 발레리나 플랫 슈즈를 신는다면 아주 완벽하겠군요. (@alisontoby)

후디에 레오퍼드 코트. 찢어진 청바지와 회색 후드 톱에 쓱 걸쳐준 클래식한 레오퍼드 퍼 코트입니다. 드레스나 블랙 룩으로 우아하고 클래식하게 연출할 수도 있겠지만 이렇듯 캐주얼한 룩 위에 툭 입어주는 게 진정한 멋이죠. (@blondiejsabel)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