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미 장착? 니트 베스트를 뻔하지 않게 입는 법

정혜미

올가을, 무한하게 변신할 수 있는 니트 베스트의 매력에 빠져보길!

차분함이 매력적인 니트의 계절이 돌아왔다. 그중에서도 F/W 시즌 내내 활용도가 높을 아이템 ‘니트 베스트’가 눈길을 끈다. 베스트로 탄생한 니트는 어떤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말끔하면서도 캐주얼하고, 또 클래식한 니트 베스트를 취향대로 골라 입어 보자.

단순히 니트 베스트라고 하기엔, 뭔가 달라 보인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와 그린 컬러 라이닝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를 화이트 팬츠, 브라운 컬러 벨트와 함께 조화롭게 매치해 클래식 룩을 연출했다. 그리고 단품으로 연출해 은근히 섹시한 무드까지 챙겼다.

블랙 컬러의 니트 베스트는 F/W 시즌, 하나쯤 구비하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그가 연출한 것처럼 반팔 티셔츠와 함께 조합해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할 수도 있고,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마디로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해 줄 만능템!

미우미우를 여리여리한 소녀와 소년만이 입으라는 법은 없지 않나? 미우미우의 로고가 포인트를 적힌 니트 베스트를 이렇게 연출할 수 있다니! 니트가 가지는 코지함이 근육질의 몸과 만나 대담한 무드를 어필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변주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그에게 박수를!

트렌드를 돌고 돌지만, 클래식은 어느 시즌에도 유용하다. 잘 짜여진 케이블 니트 베스트를 블루 셔츠와 함께 매치해 모범생처럼 단정한 프레피 룩을 연출했다. 그가 착용한 니트 베스트는 레드 컬러의 라이닝이 포인트로 가미되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

올가을 남자들이 니트를 입는 법

펄럭이는 플레어 팬츠가 돌아왔다

가을을 위한 남자들의 올드 머니 룩

그의 옷장에서 발견한 낯선 여자의 코드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