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해린과 디올 뷰티의 만남

김가람

해린의 네 가지 매력을 들여다볼 시간.

기분 좋은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등장한 뉴진스 해린. 해린만큼 사랑스러운 핑크 빛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와 함께 오후를 보냈다.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는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리하고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싱그러운 프레쉬 플로럴 향의 미스트를 머리 곳곳에 칙 뿌리고,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매만져주면 해린의 트레이드 마크인 찰랑이는 머릿결을 완성한다. 헤어에 칙 뿌릴 때 들리는 상쾌한 사운드와 은은한 향기를 통해 그녀의 헤어 케어 리추얼을 오감으로 느껴볼 차례!

Dior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 30ml, 7만1천원.

드디어 찾아온 쉬는 시간, 뉴진스 해린이 메이크업을 수정하기 위해 로커 문 앞에 섰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코랄 핑크)’로 입술을 다시 사랑스럽게 물들일 때!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베스트 셀러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며, 해린의 미소를 더욱 눈부시게 만든다.

거울을 보며 핑크 빛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핑크 해린’이 로커 문을 닫았다 열자, 단숨에 코랄 빛의 메이크업을 한 상큼한 ‘코랄 해린’으로 변신했다. 오렌지 코랄 빛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서울 스칼렛)’로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까지 보여준 그녀! 핑크 해린과 코랄 해린, 당신의 선택은?

Dior 어딕트 립 글로우(코랄 핑크, 서울 스칼렛) 3.2g, 4만8천원.

해린이 사랑하는 ‘디올 라 무쓰 오프/온’과 함께하는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 타임! 클렌저에 함유된 워터 릴리 추출물과 수레국화꽃수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장벽을 탄탄하게 유지해준다. 기분 좋은 세안을 선사하는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몽글한 텍스처까지! ‘디올 라 무쓰 오프/온’으로 꼼꼼하게 세안한 후, 조명을 탁 킨 듯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거품과 함께 신나는 클렌징 타임을 즐기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해린을 확인해보자.

Dior 라 무쓰 오프/온 150g, 7만3천원.

TIME TO PLAY LE BAUME! 언제 어디서나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디올 르 밤’과 뉴진스 해린이 만났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패셔너블한 디올 오블리크 패턴을 입은 ‘디올 르 밤’은 역동적이고 통통 튀는 매력의 해린을 닮았다. 손, 보디, 입술 등 건조한 부위라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템으로, 촉촉함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해보자. ‘디올 르 밤’ 함께한 댄싱 고양이 해린의 모습 또한 놓치지 말 것.

Dior 르 밤 50ml, 8만원.

본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뷰티 에디터
김가람
영상
조준구
스타일리스트
최유미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오길주
어시스턴트
박예니, 오지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