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후에도 유효할 김고은의 데일리 룩

정혜미

느낌 있는 데일리 룩의 표본, 배우 김고은의 패션

세련된 테이스트를 지닌 배우 김고은.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김고은의 룩은 자꾸만 들여다보게 된다. 니트와 데님 팬츠, 반스 스니커즈에 샤넬의 가브리엘 백팩을 믹스 매치했던 공항 패션을 기억하는가? 한마디로 김고은의 패션 센스를 가장 잘 설명해주는 레전드 룩이었다. 평소에도 내추럴한 캐주얼 룩을 즐겨 입는 그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따라하고 싶은 김고은의 데일리 패션을 감상해보자.

능수능란한 믹스 매치 스킬

@ggonekim

새하얀 샤넬의 미니 드레스와 캐주얼한 삭스 그리고 스니커즈의 조합! 김고은은 하이 패션과 캐주얼한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믹스 매치하는 것을 즐긴다. 여기에 그녀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 미소까지. 지금 이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심플한 캐주얼 룩 완성!

편안한 캐주얼 데님 룩

@ggonekim

데님만큼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아이템이 있을까? 그녀가 자주 즐겨 입는 룩 역시 데님! 화이트 티셔츠와 연한 데님 팬츠, 스니커즈, 볼 캡 등으로 기본 중의 기본,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이때, 김고은처럼 마른 체형의 사람들은 살짝 루즈한 실루엣을 선택하면 훨씬 멋스럽다.

트렌디한 캐주얼 룩

@ggonekim

세상 혼자 사는 듯한 예쁨의 정석, 김고은. 한 눈에 반할 정도로 쿨해 보이는, 요즘 MZ 세대들이 좋아하는 패션 룩! 꾸안꾸 같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면 트렌디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샤넬의 앰버서더답게 샤넬의 22 백과 레더 재킷 그리고 보이 프렌드 실루엣의 데님 팬츠와 나이키의 스니커즈가 근사하게 어우러졌다.

풋풋한 새내기 느낌의 룩

@ggonekim

화장기 없는 얼굴, 내추럴한 헤어, 캐주얼한 후드와 데님 팬츠를 입은 김고은의 룩은 풋풋한 새내기 느낌 그 자체! 자연스러운 모습이 가장 매력적인 그녀는 청량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으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남심, 여심 모두 사로잡을 완벽한 여친 룩 완성!

김고은의 시그니처 아이템

@ggonekim

우아한 트위드 재킷을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하게 소화한 비결은? 바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데님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 볼 캡 덕분이다. 이 조합이야 말로 김고은의 시그니처 아이템의 총망라!  그녀만의 세련미가 뚝뚝 떨어지는 편안한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샤넬 백을 들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가미한 것이 포인트.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김고은

@ggonekim

편안한 화이트 셔츠와 하트 패턴의 팬츠를 함께 매치해 담백한 캐주얼 룩을 완성한 김고은. 그녀의 트레이드 아이템인 볼 캡으로 자연스러운 무드를 배가했다. 해맑은 미소와 함께 특유의 분위기가 다한 룩!

패션도 한 편의 드라마 같은 한소희

케이트 모스 딸, 릴라 모스의 쿨키즈 패션

블랙핑크 제니처럼 입고 페스티벌 갈까?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