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셋도 드러내는 것이 트렌드!

정혜미

숨 막히는 섹시함에 가미된 요즘식 코르셋의 다양한 변신.

@louisegrdd

리본처럼 보이는 사랑스러운 앞모습, 섹시함으로 무장한 코르셋 디테일의 반전 뒷모습! 날씬한 허리가 코르셋 디자인 덕분에 더 잘록해 보이는 효과까지! 웨어러블하게 재탄생한 코르셋의 변주가 재미있다.

@paola_cossentino

코르셋을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은? 바로 티셔츠 위에 코르셋을 레이어드한 파올라 코센티노의 룩을 참고해보자. 코르셋은 단독으로 혹은 이너로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제대로 깨 재미를 줬다. 캐주얼 하면서도 왠지 모르게 섹시해 보이는 스타일이 신선 그 자체!

@maralafontan

미용을 목적으로 허리를 조이는 복대를 칭하던 코르셋의 대변신! 속옷 느낌 전혀 없이 완벽한 드레스로 탄생했다. 코르셋 디자인의 드레스는 큰 노출 없이도 섹시미와 관능미가 절로 느껴진다.

@sydneycarlson

코르셋 톱과 미니 스커트, 메탈릭 백을 매치해 Y2K 룩을 제대로 연출한 시드니 칼슨. 코르셋 톱에 달린 앙증맞은 리본과 러플 디테일로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섹시한 디자인의 코르셋도 어떤 디테일이 가미되는 지에 따라 요즘식 트렌디한 룩으로 변신 가능!

Splash News

레이어드하기에 코르셋만한 아이템도 없다! 핑크 블라우스와 화이트 코르셋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지지 하디드. 풀어헤친 블라우스 사이로 보이는 스킨 마저도 계산한 듯하다. 이번 시즌 잘 고른 코르셋 하나면 단독으로도, 또 지지처럼 레이어드한 룩으로 남들보다 몇 배는 더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다.

꽉 조여! 코르셋

힙스터의 도구가 된 코르셋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