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의 변신은 무죄!

정혜미

다양한 모습으로 옷에 안착한 벨트 장식을 입은 셀럽들.

실제 벨트는 아니다. 액세서리인 벨트가 여러 모습으로 변화해 옷에 적용됐다. 원래 벨트는 몸에 맞게 옷 사이즈를 조절하는 용도는 물론 그 자체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벨트 장식을 가미한 미우미우의 브라렛부터 벨트를 모티프로 한 디젤의 스커트까지, 디자이너들의 신선한 해석이 더해진 룩! 진짜 벨트보다 더 흥미롭게 연출한 셀럽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kyliejenner

벨트 디테일이 가미된 재킷을 입고 관능미를 드러낸 카일리 제너. 과감한 벨트 디자인 덕분에 제대로 유니크한 룩이 완성됐다. 지퍼나 단추 대신 적용된 벨트 장식에서 자유로운 바이브가 느껴진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은 한 끗 차이로 달라진다는 걸 제대로 증명한 룩!

@pollylilliaharding

톱과 로우 라이즈 스커트를 따로 입은 줄 알았더니, 두 개의 벨트 장식이 가미된 데님 소재의 원피스다. 볼드한 버클로 이뤄진 벨트 디테일이 가슴과 허리 라인을 강조해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여기에 퍼 소재의 모자를 믹스 매치해 제대로 Y2K 감성을 불어넣으며 넘사벽 포스를 선보였다.

@bellahadid

@bellahadid

허리 대신 가슴에 적용된 벨트 장식은 어떤 모습일까? 2023 S/S 시즌, 미우 미우 컬렉션에서 눈에 띈 벨트 디테일의 브라렛.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벨트 장식만 가미됐을 뿐인데, 역시 미우 미우라는 찬사를 받았다. 사실 일상에서 활용하기엔 힘든 아이템이지만, 티셔츠 같은 톱 위에 레이어드하면 근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dualipa

두아 리파의 패션을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펑키하면서도 유니크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룩! 큰 사이즈의 벨트를 모티프로 한 스커트에서 제대로 존재감이 느껴진다. 특히 초미니한 스커트의 길이도 디자인 덕분에 전혀 아슬아슬해 보이지 않는다. 무심하게 두른 듯한 디젤의 스커트를 완벽 소화한 그녀에게 박수를!

2023 S/S 컬렉션

Poster Girl

Poster Girl

Miu Miu

Miu Miu

Off-White

벨트 활용법 이모저모

新 벨트 활용법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